컴투스 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 모집

30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 그룹(의장 송병준)이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를 모집을 시작했다.

2019년 첫 출발을 알린 컴투스 플레이어는 컴투스 그룹과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콘텐츠로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이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 모집은 PD(영상 촬영 및 편집)와 디자인(웹툰 등 디자인 콘텐츠 기획)으로 나뉘며, 각 분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장비 활용 능력과 관련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참여자를 선정한다.

게임산업에 관심이 높은 국내 거주 대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6월 4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그룹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컴투스 플레이어 지원자는 참가 신청 서류와 함께 직접 제작한 작업물 또는 콘텐츠 기획서 등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컴투스 플레이어는 오는 7월 5일 컴투스 그룹 본사에서 열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채용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사내·외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활동을 영상 및 기사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된 콘텐츠는 컴투스 채용 블로그 및 SNS,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컴투스 그룹은 서포터즈 참여자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명함, 단체복, 수료증 등을 제공하고, 월별 우수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활동 중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향후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자를 명시하고, 수료자가 컴투스 그룹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