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가 오는 8일(수), 클라우디드레오파드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일본팔콤 액션 RPG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이하, 이스 메모와르)’ PS5, PS4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스 메모와르’는 2010년 발매된 액션 RPG ‘이스: 펠가나의 맹세’ PSP 버전을 현 세대 콘솔에 맞춰 HD 리마스터한 작품으로, 펠가나 지방을 무대로 한 붉은 머리 주인공 ‘아돌’의 모험을 그린다. 전보다 선명해진 그래픽, 업그레이드된 BGM, 보이스 더빙, 신규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필드 이동 및 전투 속도를 1.5배/2배로 변경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모드’ 기능,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피해를 입지 않고 바로 원위치로 복귀할 수 있는 ‘낫 폴(Not Fall)’ 기능 등 여러 편의성 개선도 이루어졌다.
이번 PS5, PS4 패키지판 예약구매자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초회 구입 특전으로는 원작 PC-8801 버전 전곡을 수록한 사운드트랙 ‘뮤직 프롬 이스3 복각 리패키지 버전’이 제공된다. 아울러, 패키지 특전으로는 클래식 버전 디자인이 그려진 리버서블 재킷이 증정된다.
예약판매는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스 메모와르’ PS5, PS4 버전은 5월 23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예약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토탈 워: 워해머 3, 신규 DLC ‘쓰론즈 오브 디케이’ 발매
- 아동복지에 기여, 네오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표창 받다
- 위메이드플레이, 2024년 1분기 매출 304억 원 기록
- 넷마블 ‘나혼렙’, 사전등록자 수 1,500만 명 돌파
- ‘하데스 2’ 기습 앞서 해보기 시작, 스팀 평가 ‘압긍’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