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명작 ‘하데스’의 후속작 ‘하데스 2’가 기습적으로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
슈퍼자이언트게임즈가 7일, 자사 신작 ‘하데스 2’를 스팀과 에픽게임스 스토어에 기습 출시했다. ‘하데스 2’는 액션 명작 ‘하데스’의 후속작으로, 이로써 ‘하데스’는 슈퍼자이언트게임즈의 게임 중 최초로 후속작이 나온 게임이 됐다.
‘하데스 2’는 지난 2022년 더 게임 어워드에서 처음 공개됐다. 전작 ‘하데스’와 같은 로그라이크 핵 앤 슬래시 액션게임으로 저승의 신 하데스의 딸이자 전작 주인공 자그레우스와는 남매지간인 ‘멜리노에’가 주인공이다.
슈퍼자이언트게임즈는 ‘하데스 2’ 앞서 해보기를 최소 2024년말까지 실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덧붙여 적, 지역, 음성 지원 등장인물 등은 전작‘ 하데스’ 정식 버전보다 더 풍부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주요 지역, 등장인물, 적, 스토리, 시스템 등을 지속적으로 추가한다는 계획도 전했다.
‘하데스 2’는 현재(7일 오후 2시 기준) 스팀 유저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전체 4,504개 유저 평가 중 98%가 긍정적)’을 기록 중이다. 참고로 전작 ‘하데스’는 전체 23만 1,726개 리뷰 중 98%가 긍정적으로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유지 중이다.
‘하데스 2’는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본편 가격은 3만 2,000원이며, 30곡이 수록된 디지털 OST 앨범이 1만 1,000원에 판매 중이다. 한국어 포함 총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 유저 반발에 부딪힌 소니 ‘헬다이버즈 2’ PSN 연동 철회
- 시프트업 김태훈 AI Labs 팀장, 과기정통부 장관 표창 받아
- “스팀·콘솔도 준비 중” 넷마블 ‘나혼렙’ 출시 전 마지막 인터뷰
- 검은사막, 콜라보 신제품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 출시
- 엘소드, 첫 단독 오케스트라 공연 오는 6월 2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