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사진영상교육 ‘니콘스쿨’ 5월 강의 내용 공개

19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 ‘니콘스쿨’의 5월 커리큘럼을 공개하고 한 달간 총 7개의 강의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김철, 엘란비탈 박성욱, 오한솔 작가가 참여하며, 온라인 5개와 오프라인 2개 강의로 구성됐다. 특히 출사하기 좋은 5월을 맞아 풍경 사진을 보다 전문적으로 찍을 수 있는 알찬 강의들로 준비됐다.

먼저, 첫 오프라인 강의로 5월 17일 오후 8시에 ‘바다 장노출 멋지게 촬영하는 방법’을 주제로 파도의 포말을 멋지게 담아내는 카메라 설정 방법을 상세히 안내한다. 이어 25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서울 동작대교 야경촬영’ 강의에서는 카메라의 기본 매커니즘을 익히고 시간대에 따른 촬영 방법을 함께 알아보며 움직이는 기차의 야간 촬영을 함께 실습해볼 예정이다.

초보자들을 위한 온라인 강의도 마련됐다. 7일 오후 3시부터는 ‘새로운 니콘 NX Tether 2.00 신기능 파헤치기’, 오후 8시에는 ‘역광사진 잘 찍는 법’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며 14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인터벌 설정의 모든 것’에서는 별이나 달, 태양 궤적 등에 반드시 필요한 인터벌 설정의 핵심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8일 오후 3시와 8시에 각각 진행되는 ‘선명한 야경사진 촬영하기’, ‘인상적인 사진의 요소들’에서는 카메라 구도 설정법, 촬영 장소 및 장비 선택법, 후보정 테크닉 등 효과적인 촬영과 결과물을 위한 조언을 담아낼 예정이다.

니콘스쿨 담당자는 ”출사를 떠나기 좋은 5월을 맞아 바다나 야경 사진을 보다 멋지게 촬영할 수 있는 노하우부터 촬영 기초 강의까지 다양한 강의들로 준비했다”며, “온라인 강의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누구나 들을 수 있고, 오프라인 강의는 별도의 신청을 통해 수강이 가능하니 이번 달도 니콘 스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