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 상당 포토카드 받자”…넷마블, ‘나혼렙’ PC방 이벤트

326

전국 80여개 PC방서 참여 가능

넷마블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 이벤트. ⓒ넷마블 넷마블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 이벤트. ⓒ넷마블

넷마블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혼렙)’ 출시를 앞두고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여개 피카 PC방에서 내달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레드포스PC 아레나(노원역점·부천시청점·서울대점·서강대점) 4곳에서는 나혼렙으로 꾸며진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참가자는 나혼렙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 완료된 화면을 촬영하고 PC방 카운터에 인증하면 3만 원 상당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메뉴판 퀴즈는 PC방 메뉴판에 등장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을 지원하며, 스페셜 메뉴 이벤트의 경우 PC방에서 나혼렙 음료수를 주문한 이용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 페이백을 제공한다.

피카 마일리지는 피카플레이 전용 재화로 피카페이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해 PC방 요금 및 먹거리를 무료로 결제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PC방 크래프트박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내달 8일 출시되는 나혼렙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최초의 게임이다. 지난달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자 수가 12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 전까지 나혼렙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