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신규 캐릭터 ‘시아’ 업데이트

24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25일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의 신규 캐릭터 ‘시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컴투스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신규 캐릭터 ‘시아’를 업데이트했다. [사진=컴투스]

새롭게 추가된 ‘시아’는 리메리트에서 가장 강한 검사라는 설정이다. 포지션은 연산 코어의 어태커이며, 레인저 포지션을 우선적으로 노리는 스킬을 비롯해 강력한 광역 공격 기술을 다수 지니고 있다. 이날 업데이트로 추가 능력치와 블로섬 스킬을 제공해 주는 전용 플러그인도 함께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캐릭터 PV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했다. 게임에선 아키텍트의 권유를 받아 들뜬 마음으로 캠프 학교에 참가하게 된 시아의 일상이 담긴 프롤로그 스토리도 공개됐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9일까지 이벤트 ‘푹신푹신 캠핑로드: 캠핑 스쿨 다이어리’도 실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캐릭터인 시아를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픽업 모집도 추가됐다. 픽업 모집은 스티비트 또는 픽업 프록시안 모집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아를 승급시킬 때마다 전용 플러그인 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승급 미션도 이용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