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맞춤형 버전” 크래프톤, ‘불릿 에코 인도’ 정식 출시

22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오는 24일 글로벌 게임 개발사 젭토랩(대표 맥스 페트로프)이 개발한 ‘불릿 에코 인도’를 인도에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불릿 에코 인도는 젭토렙이 2020년 출시한 ‘불릿 에코’를 인도 맞춤형 버전으로 새롭게 개발한 게임이다. 크래프톤 인도 법인이 현지 퍼블리싱을 맡는다. 불릿 에코 인도는 다른 이용자들과 팀을 구성하고 전략을 세워 치열한 전투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배틀 로얄 방식의 멀티 플레이 탑다운 슈팅 게임이다.

크래프톤은 ‘불릿 에코 인도’를 인도 현지에 정식 출시한다. [사진=크래프톤]

불릿 에코 인도는 4일 소프트 론칭 직후, 인도 구글 플레이의 신작 무료 앱·신작 무료 게임·신작 무료 액션 게임 인기 순위에서 각각 1위에 올랐다.

불릿 에코 인도는 인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소프트 론칭 당시 인도 테마로 제작된 특별 영웅 스킨 4종을 출시했다. 인도 문화유산의 감성을 담은 전통 복식 스킨 3종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와 IP 협업을 통해 제작된 스킨 1종으로 구성됐으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인도 이용자들을 위해 향후 인도 현지의 대형 축제와 연계한 게임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인도의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게임 관련 영상 콘텐츠를 발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불릿 에코 인도의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