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를 앞두고 개그맨 김수용과 함께 하는 ‘아스달 연대기로 갈아타자’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19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김수용과 넷마블에프앤씨의 장현진 PD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재미와 플레이 팁을 소개하는 언박싱 방송이다. 김수용은 자신의 MMORPG 경험담을 공유하며, 게임 내에서 선호하는 세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밝히고 장현진 PD에게 전략적 조언을 구하기도 했다.
넷마블은 오는 24일 오후 8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과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 사전 다운로드는 PC 버전 4월 22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은 4월 23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지속 강화
-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서핑 다큐 3부작 공개
- 이안, 베트남 ‘HBLAB JSC’와 디지털 트윈 솔루션 총판 계약
- 농심, 해외 진출 모멘텀 지속…하반기로 갈수록 좋아져-NH
- 위츠,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신청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