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신작 ‘에오스 블랙’을 출시하기 전,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해 ‘최종 베타 테스트 :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파이널 테스트의 일정 및 상세 내용은 5월 중 공개할 계획이다. 예약은 100만 명을 달성했으며, ‘에오스 블랙’의 공식적인 출시일은 올 상반기다.
블루포션게임즈는 18일 ‘에오스 블랙’의 캐릭터명 선점 서버 3차 증설을 진행했다. 이번 증설은 지난 2차 증설 이후 2주도 채 되지 않아 진행됐다. 성황리에 진행된 베타 테스트 이후,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급증했고, 이는 예약 및 캐릭터명 선점으로 이어져 꾸준한 참여 증가세를 보였다.
총 10대로 운영 중이던 캐릭터명 선점 서버에 이어, 3차로 추가되는 신규 서버는 ‘마리에’, ‘헬미르’ 총 2개이다. 3차 증설 이후에도 서버 포화상태의 징후가 보일 경우, 유저 불편 최소화를 위한 서버 증설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의 테스트 종료 후, 앞으로의 개발 방향성을 안내하며 이용자와 소통 중이다. 최근 공식 커뮤니티에 게시된 ‘베타 테스트 리뷰 및 향후 서비스 일정 보고’는 테스트 리포트를 포함하여, 론칭 시 추가될 콘텐츠 및 향후 개발 방향 등이 공개됐다.
에오스 블랙
- [리뷰] 완전판으로 탄생한 탄막 슈팅 게임 ‘식혼도 : 백화요란’
- ‘페르소나5: 더 팬덤 X’ 출시 첫날 애플 매출 17위…평가는?
- 국내 정발될까?….와우 내부전쟁 한정 소장판 ‘눈길’
- 대창섭의 타노스에 당한 인구수 복구가 시작된다
- UI, 레이드, 환수, 파밍…28주년 바람의나라, ‘환골탈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