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27일부터 이틀간 개최

129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서머너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서머너즈 페스티벌은 서머너즈 워와 함께해 온 국내 이용자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 함께 10년간의 추억을 되돌아보고 1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오는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컴투스]

행사장은 서머너즈 워의 10년을 기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굿즈 경품과 게임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서머너즈 워의 10년 역사 및 개발진의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획 프로그램, 귀여운 몬스터 그리팅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맞아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이용자와 소통에 나선다. 독일, 프랑스 등 유럽에서 현지 이용자를 직접 만나는 투어 행사를 진행하고 일본,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10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방송 등으로 소통한다. 중동 지역에서도 운영 채널을 확대해 현지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이용자 스킨십을 강화하는 등 신흥 시장을 적극 공략하며 서머너즈 워 브랜드 파워를 높여갈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