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목소리에 서머너즈 워 10년 추억 담았다

40

2014년 출시 이후 10주년인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이상, 누적 매출 3조 4천억 원 이상을 달성한 ‘서머너즈 워’가 10년 추억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이 게임의 10년 간의 추억을 러블리즈 케이의 목소리에 담았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10주년 시네마틱 영상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소환사와 ‘서머너즈 워’를 대표하는 캐릭터 ‘아이린’이 차원의 문을 통해 떠나는 10년간의 추억 여행을 담았다. 물 속성 마법검사의 버스를 타고 험준한 파이몬 화산을 유쾌하게 헤쳐 나가는 모습에 이어, 용의 룬 제작소, 아레나 등 환상적 장면들이 펼쳐진다. 태생 3~5성 전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소환서’도 영상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수많은 몬스터들이 성대한 10주년 기념 케이크와 함께 소환사를 맞이하며 감사를 전한다.

영상에 삽입된 10주년 기념 OST 앨범도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됐다.

타이틀곡 ‘메모리즈 위드 서머너즈’는 아이린과 천공의 섬 몬스터들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앨범에는 한국어와 영어 버전, 인트로까지 총 3개 음원이 담겼다.

가창에는 ‘서머너즈 워’와 마찬가지로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OST 장인’ 러블리즈 케이(Kei)가 참여했다. ‘서머너즈 워’ 10년의 추억을 풍부하고 섬세한 음색으로 노래하며 곡의 드라마틱한 분위기와 감동을 깊이 있게 풀어냈다.

케이와의 협업을 기념한 이벤트도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한 뒤, 감상평이나 응원 등 자유로운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케이 친필 사인이 담긴 엔젤몬 무선 충전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