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WS DDR5 RDIMM 메모리 키트 출시…워크스테이션 시장 노린다

31

커세어가 15일(한국 시간) ‘WS DDR5 RDIMM 메모리 키트(WS DDR5 RDIMM memory kits/이하 DDR5 메모리 키트)’를 출시, DDR5 워크스테이션 시장 진출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워크스테이션용 ‘ECC RDIMM 키트’는 최신 워크스테이션의 기능을 위해 타협없는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최신 4세대 인텔 제온(Intel Xeon) 및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7000프로세서(AMD Ryzen Threadripper 7000 processors)와 호환된다.

커세어의 새로운 메모리 키트 시리즈는 최대 256GB의 용량을 자랑하며 고해상도 미디어 편집, 3D 렌더링 및 AI 트레이닝과 같이 메모리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집약적 작업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치밀하게 설계된 이 모듈은 더 타이트한 타이밍과 더 높은 주파수에서 국제반도체표준협의기구인 제텍(JEDEC)의 스펙을 능가하여 워크로드가 집중된 부하상황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보장한다.

커세어 DDR5 메모리에 적용된 DIMM(RDIMM)은 오류 정정 코드인 ECC(Error Correction Code)를 지원하여 실시간 오류 감지 및 정정 기능을 제공, 지속적으로 일관되고 안정적인 데이터 처리를 전한다. 이러한 메모리에 대한 안정성 강화는 전문적인 작업에 대해 중단 걱정 없이 안정적인 고성능을 필요로 하는 워크스테이션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향상된 업무 수행을 돕는다.

인텔 XMP 3.0 및 AMD EXPO 지원으로 성능의 최적화도 손쉽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호환 가능한 하드웨어의 프로필을 UEFI BIOS에 빠르게 로드하여 놀라운 처리량을 발휘, 사용자 친화적이면서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유지하는 DDR5 RDIMM을 설정할 수 있다.

전문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커세어의 ‘WS DDR5 RDIMM 메모리 키트’는 4x 16GB 키트(64GB), 8x 16GB 키트(128GB), 4x 32GB 키트(128GB) 및 8x 32GB 키트(총 256GB)와 같은 다양한 용량으로 제공된다. 최대 속도 6,400MT/s까지 도달하는 주파수는 리소스 집약적인 작업에 필요한 충분한 대역폭을 보장한다.

커세어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탄생한 ‘WS DDR5 RDIMM 메모리’는 전문가들이 더 짧은 시간 내에 더 많은 작업을 완료하여 작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데 필요한 메모리를 제공,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커세어 WS DDR5 RDIMM 메모리 키트는 커세어 웹스토어 및 커세어의 글로벌 판매점 및 유통업체 네트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커세어 WS DDR5 RDIMM 메모리는 전세계 커세어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제한된 평생 보증서비스를 제공한다.

커세어 WS DDR5 RDIMM 메모리 키트 최신 가격 및 정보는 커세어 웹사이트를 참조하거나 지역 커세어 영업 또는 PR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