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3차 캐릭터명 선점 종료…출시 전 이벤트 진행

80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24일 출시하는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의 3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종료하고, ‘세력 선택 이벤트’와 ‘연맹 단합 이벤트’를 공식포럼에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이 ‘아스달 연대기’의 3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마감했다. [사진=넷마블]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되는 ‘아스달 연대기’는 동명의 드라마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지난 2일 오전 11시 넷마블은 12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해 3시간만에 모두 마감했으며, 4일 실시한 캐릭터명 선점 2차 이벤트도 7시간 만에 조기 종료됐다. 8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 캐릭터명 선점 3차 이벤트 또한 많은 이용자의 참여로 마감됐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이후 실시하는 ‘세력 선택 이벤트’는 무법, 아스달, 아고 세력 중 택일하는 투표 이벤트다. 오는 19일까지 투표자가 100명이 넘으면 ‘고급 기본 요리 상자(5개)’를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유저 환원 프로그램 중 하나인 ‘연합 단합 이벤트’는 사전 연맹을 신청한 후 게시글 내 안내된 연맹 미션을 모두 완료한 10개 연맹을 추첨해, 연맹장에게 500만 아스달 포인트, 연맹원 전원에게 50만 아스달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사전 연맹 신청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연맹 미션 진행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5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다.

‘유저 환원 프로그램’은 최초의 총세력장 또는 무법왕, 공략 게시글 등록, 총세력장 투표 참여 등을 통해 이용자가 ‘게임재화’ 또는 ‘아스달 포인트’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아스달 포인트’는 아스달 PC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일정 비율로 적립되는 포인트(마일리지 개념)로, ‘아스달 연대기’의 현금성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