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 소통’ 나선 KT…”실질적 동반성장 방안 찾는다”

11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우수 파트너사 200여 개 기업 대표 등을 초청해 ‘KT 파트너스 상생 서밋 2024(이하 상생 서밋)’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KT 로고. [사진=KT]

KT는 이 자리에서 ‘고객의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드는 AI 혁신 파트너’라는 미래 비전을 공유했다. 그러면서 미디어, 콘텐츠의 AI기반 플랫폼 혁신 및 그룹 시너지 활용 등 세부 방향을 제시하는 등 실질적인 동반성장 추진 방안을 모색했다.

KT 수위탁기업 모임인 ‘KT파트너스협의회’ 회장사를 맡고 있는 가온그룹의 임동연 대표는 파트너 또한 지속적인 혁신과 소통으로 KT와 함께 동행 성장하겠다는 취지의 파트너스협의회 혁신 방안을 발표했다.

KT는 파트너사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중기부와 함께 기금을 조성해 파트너와의 공동R&D에 집중하고 있다. KT의 브랜드와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MWC 등 주요 글로벌 전시회에 파트너사 참가를 지원하 등 중소벤처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에도 기여하고 있다.

임현규 KT경영지원부문장 부사장은 “오늘 개최한 상생 서밋을 통해 AICT기업으로의 본격적인 도약을 추진하는 KT의 경영 방향을 파트너와 함께 공유하고, 실질적인 상생협력 방향을 논의하는 동반성장의 장을 열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의 역량을 강화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