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00일 맞은 TL, 글로벌 CBT 피드백 받는다

110

이용자들의 피드백 반영에 진심인 엔씨소프트가 국내 서비스 100일을 맞이한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의 글로벌 피드백을 받기 위해 CBT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아마존게임즈와 글로벌 CBT도 진행, CBT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엔씨는 ‘TL’의 100일을 기념하여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CBT는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이용자가 PC 스팀(Steam),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 PS5), 엑스박스 시리즈 S|X(Xbox Series S|X)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PC와 콘솔 이용자는 같은 서버에서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THRONE AND LIBERTY', 아마존게임즈와 글로벌 CBT 진행 /엔씨
‘THRONE AND LIBERTY’, 아마존게임즈와 글로벌 CBT 진행 /엔씨

TL 캠프의 최문영 캡틴은 “엔씨(NC)는 아마존게임즈와 함께 TL 개발에 다각도로 협력하고 있으며, 글로벌 론칭을 위한 막바지 담금질을 위해 CBT를 진행한다”며 “TL이 엔씨(NC)가 글로벌 게임사로 거듭나는 신호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엔씨(NC)는 TL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티어 2’, ‘도전 난이도’, ‘영혼석 시스템’ 등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 이벤트를 열고 있다. 

'TL',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및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엔씨
‘TL’,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및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엔씨

이용자는 신규 던전 ‘공포의 섬’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공포의 섬’은 기존의 ‘폭군의 섬’을 높은 난이도로 업그레이드한 던전이다. 공략에 성공하면 새로운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공포의 섬’을 시작으로 향후 5주 동안 1종의 신규 던전을 매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기존 ‘50 레벨’ 던전 6종에 ‘도전 난이도’를 추가한다. 이용자는 ‘도전 난이도’를 완료해 더욱 높은 확률로 영웅 등급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총사령관, 유령, 사신 등)을 얻을 수 있다. ‘전능 양피지’도 획득 가능하다. ‘전능 양피지’로 ‘전능서’를 제작해 ‘전능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다.

TL은 ‘영혼석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이용자는 던전 공략 성공 시 ‘차원의 영혼석’을 얻는다. ‘차원의 영혼석’은 각 던전 공략 보상으로 지정된 영웅 등급 아이템을 확정 제작할 수 있다. 

엔씨(NC)는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부스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4월 17일까지 연다. 

또한, 모든 TL 이용자는 엔씨(NC)가 마련한 100일 기념 ‘축복의 솔리시움’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WELCOME TO TL’ 이벤트도 연다. 

'TL',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및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엔씨
‘TL’,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및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엔씨

TL은 ‘100일 맞이 커뮤니티 이벤트’ 3종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캐릭터에 입히고 싶은 코스튬(Costume)을 직접 디자인하는 ‘미러 부티크 코스튬 공모전’(3/13~4/7) ▲신규 던전 5종의 공략법을 담은 영상을 제작하는 ‘파올라의 완숙 양성소’(3/13~4/21) ▲무기의 스킬 세팅과 사용 팁을 공유하는 ‘나만 알기 아까워서’(3/13~4/3)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별 수상자는 ‘아이패드 프로 12.9형’,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 ‘진귀한 단련서/연마서 선택 상자’ 등을 받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