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분만 모십니다”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함께할 단기 알바 모집

36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일단 1000만원의 이색 단기 알바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5월 16일 위메이드플레이 사옥에서 진행되는 이번 알바는 서비스 4주년을 앞둔 모바일 게임 ‘애니팡4’ 플레이와 소감 작성 등을 진행하는 하루 업무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1명이며 15세 이상 내국인, 애니팡4 스테이지를 10번까지 플레이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회사 측은 이번 채용이 ‘국민게임’과 어울리는 근무자를 찾는 취지인 만큼 소개서에 애니팡 시리즈에 대한 에피소드나 추억, 건의 등 지원 동기와 지원자만의 개성, 의미를 소개해주길 당부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인사, 마케팅을 비롯해 게임사업, 홍보, 서비스, 운영 등 다수 부서들로 구성된 대규모 심사위원을 배정했다.

조정일 위메이드플레이 이사는 “대중적인 눈높이에서 게임에 대한 진심어린 격려와 충고를 전해주고 위메이드플레이의 K-퍼즐을 응원할 한분과 1일 업무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모집은 4월 21일까지 진행되며 당근앱에서 위메이드플레이 통합 검색 또는 게임잡 공고 등을 클릭하면 지원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