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와 ‘크로니클’, 애니와 콜라보로 매력적인 ‘신캐’ 등장

105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컬래버로 캐릭터 3종이,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와 컬래버로 캐릭터 5종이 업데이트된다.

‘니케’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인기 캐릭터인 ‘에밀리아’, ‘렘’, ‘람’ 총 3명이 등장한다.

컬래버레이션 한정 스토리 ‘Re:CIPE FOR YOU’에서는 갑작스럽게 낯선 세계인 방주로 오게 된 이들을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기 위한 조사가 진행되고, ‘에밀리아’와 ‘렘’, ‘람’은 그동안 메이드 카페에서 일을 도와주며 시간을 보내게 된다.

은발 연보랏빛 눈동자를 지닌 바르고 선한 성격의 하프 엘프 미소녀인 ‘에밀리아’는, 에밀리아 진영 친룡왕국 루그니카의 차기 국왕 후보이다.

로즈월 저택에서 일하는 쌍둥이 메이드의 동생인 ‘렘’은 가사 전반에 능숙하고 ‘메이드장’인 쌍둥이 언니 람을 존경한다. 언니인 ‘람’은 시크한 인상으로 과거 도깨비족의 신동으로서 유례없는 힘을 지녔지만 뿔과 함께 힘을 잃었다.

SSR 화력형 ‘에밀리아’는 3월 21일부터 4월 11일까지 SSR 지원형 ‘렘’은 3월 28일부터 4월 11일까지 특수 모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SR 방어형 ‘람’은 한정 스토리 이벤트 ‘Re:CIPE FOR YOU’ 또는 14일 출석 이벤트에서 총 3회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깜찍한 총 4벌의 특별 코스튬도 선보인다. 먼저, 무료 코스튬 ‘에밀리아’ ‘스프링 브리즈’와 ‘렘’ ‘핸디 메이드’은 한정 스토리 이벤트 ‘Re:CIPE FOR YOU’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크로니클’ 글로벌 1주년을 맞아 함께 협업하는 ‘슬레이어즈 TRY’는 라이트노벨 ‘슬레이어즈’를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으로 매력 넘치는 천재 마도사 ‘리나’와 그의 일행들이 펼치는 여행을 다루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슬레이어즈 TRY’ 캐릭터 5종이 크로니클에 소환수로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두 가지 속성으로 출시되며, 주인공 ‘리나’는 불 속성과 어둠 속성, 빛의 검을 쓰는 검사 ‘가우리’는 물 속성과 빛 속성, 마검사인 ‘제르가디스’는 바람 속성과 어둠 속성, 세일룬의 무녀 ‘아멜리아’는 바람 속성과 빛 속성’, 수수께끼의 신관 ‘제로스’는 물 속성과 어둠 속성으로 등장한다. 빛 또는 어둠 속성은 각 캐릭터의 호감도를 최대까지 올리면 획득할 수 있다.

각 컬래버 캐릭터는 원작의 성격을 그대로 살린 전투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리나는 각종 마법을 활용한 원거리, 근거리 공격을 주로 사용하며, 가우리는 검을 이용해 근거리 전투를 펼치다 빛의 검을 사용하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식이다. ‘리나’와 ‘가우리’, ‘제르가디스’는 21일부터 얻을 수 있으며, ‘아멜리아’와 ‘제로스’는 오는 4월 4일에 출시된다.

‘크로니클’X‘슬레이어즈 TRY’ /컴투스
‘크로니클’X‘슬레이어즈 TRY’ /컴투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