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아·던파듀얼 등 게임 4종, 신규 캐릭터로 활력 ‘팡팡’

105

신규 캐릭터 등장으로 게임 활력이 되살아난다.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캐릭터 ‘코토리(응원단)’,  ‘DNF Duel’ 네 번째 DLC 캐릭터 ‘인파이터’업데이트했으며,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에서는 웹툰 ‘외모지상주의’ 원작 캐릭터 ‘박세림’ 신규 서번트로 등장한다.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은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에서 신규 레전드 ‘피노키오’를 출시했다.

‘블루 아카이브’의 ‘코토리(응원단)’는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의 ‘엔지니어부’ 소속 스트라이커이며, 21일 오전 10시 59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 ‘EX 스킬’ 사용 시 부채꼴 범위 내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강력한 피해를 가한다. 또한 3월 21일부터는 ‘하루나(체육복)’를 모집할 수 있다. ‘게헨나 학원’의 ‘미식연구회’ 소속 진동 타입 스페셜 학생으로, ‘EX 스킬’ 구사 시 원형 범위 내 아군 4인을 지정한 위치로 이동 후 치유력에 비례해 회복시킨다.

신규 학생 코토리(응원단) /넥슨
신규 학생 코토리(응원단) /넥슨

신규 학생 하루나(체육복) /넥슨
신규 학생 하루나(체육복) /넥슨

이와 함께 ‘키보토스’에서 진행되는 대운동회 ‘황륜대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스토리 ‘On Your Mark @ MILLENIUM’과 ‘Get Set, GO!’를 순차적으로 복각하며, 각 이벤트 스토리의 첫 번째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히비키(응원단)’, ‘하스미(체육복)’를 선물한다. 이 외 3월 21일 오전 10시 59분까지 ‘노아’ 및 ‘우타하(응원단)’ 모집을, 4월 2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유우카(체육복)’, ‘마리(체육복)’ 모집을 각각 복각해 황륜대제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한다.

‘DNF Duel’의 네 번째 신규 DLC 캐릭터 ‘인파이터’는 위장자를 섬멸하기 위해 극한의 권격을 수련한 ‘프리스트(남)’ 캐릭터다. 훅, 펀치, 어퍼 등 권투와 유사한 형태의 다양한 근접 공격 스킬을 구사할 수 있으며, 최대 3회까지 공격을 방어하는 가드 스킬과 근거리, 공중 공격을 연계한 콤보 등을 통해 변칙적인 격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지난달 신규 추가된 ‘박종건’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로 ‘박세림’을 업데이트한다. 원작의 특징을 게임에 그대로 재현해 뛰어난 외모를 자랑한다. 자신을 강화하고 실드로 보호받으며 후라이팬으로 근접 공격을 날리는 스킬을 지녔다. 박세림의 다양한 스킬은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향후 웹툰의 주인공 ‘박형석’도 등장할 예정이다. 컬레버레이션 캐릭터들은 ‘표류자’ 세력으로 합류한다. 기존 강력한 캐릭터와의 계약을 통해 등급, 레벨, 장비 등 성장 단계를 전수받아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컴투스홀딩스

‘스매시 레전드’의 39번째 레전드인 피노키오는 대검으로 적을 상대하는 공격수 타입의 레전드다. 소중한 이를 구하기 위해 스매시 레전드에 참가한 피노키오의 이야기는 스매시 레전드 도서관과 게임 내 스매시 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4: 작전명 피노키오’가 시작했다. 해당 패스를 통해 피노키오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데이를 맞아 12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마야’와 ‘카이저’의 아이템을 담은 특별 패키지를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