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포켓몬고 페스트 2024’ 공개…5월 30일부터 글로벌 순회

174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나이언틱이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에서 한 해 가장 큰 행사인 ‘포켓몬고 페스트 2024’ 상세 내용을 11일 공개했다.

나이언틱이 ‘포켓몬 고 페스트 2024’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나이언틱]

이번 포켓몬고 페스트 2024 현장 이벤트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일본 센다이를 시작으로 6월 14일에서 16일까지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7월 5일부터 7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펼쳐진다.

이와 함께 장소와 상관없이 전 세계 트레이너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포켓몬고 페스트 2024: 글로벌’은 오는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벌 이벤트는 전 세계에서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추가로 이벤트 유료 티켓을 구매하면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총 70종 이상의 포켓몬과 만날 수 있으며, 특별한 의상을 입은 포켓몬들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중 1시간마다 4개의 포켓몬 서식지가 로테이션되며, 모든 트레이너에게 특별한 포켓몬들이 출현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트레이너는 이벤트 기간동안 루어모듈 효과 1시간 지속, 각각의 포켓몬 서식지를 테마로 한 필드리서치, GO스냅샷 서프라이즈 등의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환상의 포켓몬 ‘마샤도’가 센다이, 마드리드, 뉴욕에 먼저 등장한 이후 포켓몬고 페스트 2024: 글로벌의 첫째 날, 전 세계에서 출현할 예정이다.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들은 ‘그림자살이포켓몬’을 만날 수 있는 한정 스페셜리서치를 체험할 수 있으며 스페셜리서치의 진행도와 관계없이 ‘마샤도’는 단 한 번만 만날 수 있다.

포켓몬고 페스트 2024의 현장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리서치를 획득하면 ‘포켓몬고 페스트 2024: 글로벌’의 스페셜리서치 마지막 리워드로 ‘마샤도’ 대신 ‘마샤도의 사탕’을 얻게 된다.

이와 함께 전 세계의 티켓 소지 트레이너들은 협동을 통해 챌린지를 완료할 수 있으며 시간 내로 챌린지를 완료할 경우, 남은 시간 동안 특별한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산책향로를 제외한 향로를 사용하면 여러가지 형태의 안농과 다양한 포켓몬들이 이끌려 나올 예정이다.

한정판 의상 아이템 ‘GO Fest 2024 티셔츠’도 행사기간 제공되며, ‘GO Fest’ 이벤트 배지와 마찬가지로 ‘포켓몬 고 페스트’ 이벤트가 다가오는 시기에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동안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 증가 △하루 최대 6회의 특별한 교환 가능 △체육관의 포토디스크를 돌려 무료 레이드패스 최대 9개를 비롯해 다양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