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토어’ 창작자 마일리지 베타 서비스 실시

87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 스토어’ 창작자를 위한 마일리지 베타 서비스를 7일 시작했다.

창작자 마일리지 베타 서비스는 인디 게임 등 창작 활동을 펼치는 창작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해주는 지원 정책으로 ‘스토브 스튜디오’ 가입과 동시에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후 게임 론칭 시점까지 각 단계마다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창작자는 적립한 마일리지로 자신의 게임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전용 브랜드관 전시 노출, 이벤트 비용 지원, 창작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마일리지 혜택으로 준비했다.

또한 스토브 스튜디오를 통해 게임을 정식 출시할 경우 축하 선물로 ‘PM의 축복’도 받을 수 있다. PM의 축복은 10만원 상당의 게임 할인 쿠폰으로, 창작자는 해당 쿠폰을 본인의 게임에 즉시 적용할 수 있다. 쿠폰 발급 비용은 스토브에서 전액 부담한다.

스토브는 창작자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스토브 스튜디오를 오픈해 플랫폼 연동을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창작자 소셜 페이지를 통해 게임 팬들과 소통 창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게임 심의 및 번역 서비스로 국내 뿐만 이나라 해외 인디 게임들의 한국 출시를 지원하고 있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분석툴도 제공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