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고객 300만 돌파 기념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 시작

143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KT는 영타겟 브랜드 ‘Y(와이)’의 대상 고객 300만 돌파를 기념해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KT는 자사 영타겟 브랜드 ‘Y(와이)’의 대상 고객 300만 돌파를 기념하여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KT]

KT는 2016년 국내 최초 20대 전용요금제 Y24를 출시한 이래 다양한 청년 특화 혜택을 제공해왔다.

KT는 이번 ‘와이로운 혜택’을 통해 통신 서비스뿐만 아니라 브랜드 콜라보, 스포츠 관람, 럭키 드로우 같은 다양한 형태의 혜택들을 준비해 매월 색다른 컨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3월의 ‘와이로운 혜택’은 Y 고객의 ‘새로운 출발’을 테마로 한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되는 혜택과 3월에 펼쳐지는 스포츠 혜택으로 구성했다.

KT는 독서에 관심있는 Y고객을 위해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와 함께하는 콜라보를 준비했다.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베스트셀러 작가 김혜정과 함께 하는 북토크 이벤트에 30명을 초청할 예정이며,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을 2,000명 추첨 제공할 예정이다. 운동에 관심있는 Y고객을 위한 콜라보 혜택으로는 스포츠 관련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월 개막하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KT WIZ 야구경기 입장권 100매를 매월 추첨 증정하고, △3월 국가대표 축구 A매치 경기도 입장권 100매를 추첨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트렌디 아이템을 추첨 증정하는 ‘Y드로우’ 이벤트도 매월 새로운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와이로운 혜택’은 Y의 혜택 플랫폼 앱 ‘Y박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별 기간과 내용은 3월 4일부터 ‘Y박스’ 앱과 Y 인스타그램 채널 ‘와이로운 캘린더’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 Y를 위한 ‘와이로운 멤버십’ 혜택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Y포차’ 라는 이름으로 3월 6일부터 시작되며, 만 34세 이하 Y고객이면 KT멤버십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혜택 내용은 3월 6일 KT멤버십 앱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Y만을 위한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혜택을 꾸준히 확대한 결과 Y고객 300만을 돌파하며 청년 세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통해 청년들의 고유한 개성을 더욱 밝게 비추고 응원하는 서포터로서 더 많은 청년에게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