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코퍼레이션 ‘스파이더 쏘아’, KT 클라우드 마켓 입점

77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이 보안 운영·위협 대응 자동화(SOAR) 솔루션 ‘스파이더 쏘아 온 클라우드(SPiDER SOAR on Cloud, 이하 스파이더 쏘아)’를 KT 클라우드 공공기관 전용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이 자사 ‘스파이더 쏘아 온 클라우드’를 KT 클라우드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진=이글루코퍼레이션]

스파이더 쏘아는 보안 위협 대응 프로세스를 자동화해 보안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이다. 각 조직 상황과 공격 유형에 부합하는 최적의 대응 요소들을 하나의 과정으로 묶은 ‘플레이북(Playbook)’과 클라우드 보안 환경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탐지된 공격에 대한 자동 분석·대응을 수행한다.

KT 클라우드 고객들은 스파이더 쏘아 구독을 통해 솔루션 구축 및 관리의 부담을 해소하면서, 보안 위협 탐지부터 대응까지의 과정을 실질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KT 클라우드 고객들이 스파이더 쏘아 도입을 통해, 공공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업무 자동화를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조직의 보안 환경 및 비즈니스에 특화된 SaaS 라인업 확장을 통해, 각 조직이 클라우드 보안 운영의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