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필모톡 9번째 게스트로 배우 이동휘

141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B tv 고객과 배우의 오프라인 만남인 ‘필모톡 with 이동휘’를 오는 29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

필모톡 배우 이동휘 프로필.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 배우 류준열을 시작으로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필모톡 행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그동안 류준열·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 8인이 필모톡에 출연했다.

필모톡 아홉 번째 배우로 나선 이동휘는 △응답하라 1988 △극한직업 △카지노 시즌 1,2에 출연했다. 이동휘는 그동안 출연작을 돌아보며 촬영 에피소드, 영화에 대한 생각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동휘가 출연한 주요 작품들을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B tv 홈 화면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행사 영상은 B tv 가이드채널(50번, 999번)과 VOD,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어느덧 9회째를 맞이한 필모톡은 영화와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필모톡을 통해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등 ESG 경영 실천에도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