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사전예약 실시

445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앱 마켓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판권을 확보한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들과 함께 싸우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했다. 실사 비율의 미소녀 캐릭터와 고품질 원화 및 애니메이션 컷 신 등이 특징이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앞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그래픽과 게임성 등을 아우르는 스타시드의 주요 콘텐츠를 다양하게 공개하고 면면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여러 영상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는 등 본격적인 론칭 준비에 나섰다.

먼저 유명 게임∙애니메이션 주제곡 등에 참여한 인기 보컬이 부른 OST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OST는 일본의 음악 유닛 Bless4(블레스4) 멤버 AKINO(아키노)가 참여했으며 티저 영상으로 일부 공개됐던 OST를 높은 품질의 풀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다. AI 소녀들의 화려한 궁극기를 감상할 수 있는 캐릭터 프로모션 비디오도 유튜브 채널에 선보였다.

한편 스타시드는 올해 상반기 국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막바지 단계에 있으며, 한국에서 먼저 선보인 이후 전 세계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