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네이버 이해진, 경영 복귀 공식화…최수연 대표 재연임 성공
네이버 창업자인 이해진 글로벌투자책임자(GIO)가 7년 만에 경영 일선으로 복귀한다. 임기 중 안정적인 경영 성과를 이어온 최수연 대표도 재선임에 성공했다.네이버는 전날 개최한 이사회에서 사내이사 최수연 재선임과 사내이사 이해진 신규 선임의 건을 결의했다고 7일 공시했다. 해당 안건은 다음 달 개최될 주주총회에 상정될 예정이다.이해진 GIO는 글로벌 사업 확장에 집중하고자 지난 2017년 이사회 의장직에서 물러난 데 이어 2018년 사내이사직에서도 내려왔다.이후 공개적 활동을 최소화해 왔으나, 최근 중국 스타트업 딥시크가 가성비 인…
[컨콜] 네이버 “외부 LLM과 협업 가능성 열어두고 대화 진행 중”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7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 발표 후 컨퍼런스 콜에서 "네이버 서비스는 다양한 사이즈의 언어모델을 접목해서 발전시켜 갈 예정"이라며 "아직 직접적으로 이용자에게 활용한 사례는 없지만 외부 LLM(대형언어모델)에 대해서도 협업 가능성은 당연히 열어두고 있으며, 이런 가능성을 두고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컨콜] 네이버 “딥시크 등장 긍정적…선두업체와 기술 격차 최소화 주력”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7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 발표 후 컨퍼런스 콜에서 "딥시크의 출현은 후발주자가 선발주자를 적은 규모로 추격 가능하다는 사례를 보여줘서 혁신적인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희도 선두업체와의 기술 격차가 일어나지 않도록 멀티모달, 추론능력을 강화하면서 비용 효율화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며 "하이퍼클로바X는 네이버 서비스에 최적화한 모델로 개발 및 고도화하고 있고 네이버는 자체 모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연성을 가지고 다른 LLM(대형언어모델) 도입도 고려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 실물 느낌
엔터톡 : 몸매가 예쁜편이다. 허리가 잘록하면서 라인을 잘 잡아주는 느낌이다. 얼굴이 귀티가 나면서 저절로 샤넬을 떠올리게 한다. 저번에 캘빈클라인 화보로 제니를 봤는데 정말 말랐다....
인기글
인기글
LGU+, 올해 서비스 수익 12조803억원 전망…전년비 2%↑
데일리안 -
LG유플러스는 연결 기준 올해 서비스 수익 전망치를 12조803억원으로 6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대비 2% 성장한 수치다.서비스 수익은 단말 및 재화 매출이 제외된다. 단말 및 재화 매출은 시장상황에 따른 변동 여지가 있어 투자자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서다.올해 서비스 수익은 10조9820억원을 기록했다. 전망치는 10조9498억원으로 오차율 0.3%다.한편 연결 기준 지난해 연간 매출은 14조625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3.5% 감소한 8631억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