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 하드코어 MMORPG ‘롬’ 2월 27일 정식 출시

113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을 오는 2월 27일 정식 출시한다.

회사 측은 31일 공식 커뮤니티의 ‘PD 브리핑’을 통해 지난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대한 리뷰와 정식 출시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를 공개하고 롬의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사진=레드랩게임즈]

롬 글로벌 서비스는 한국, 대만, 일본, 태국 등 글로벌 10개 지역에서 5개 언어로 동시에 정식 출시되고 모바일 및 PC의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와 함께 전략적 점령 방식의 영지전, 공성전, 크로스월드 기반의 군주전까지 아우르는 대규모 글로벌 통합 전장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롬은 쾌적한 대규모 전장 구현을 위해 지난 1월 23일부터 3일간 진행된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과 네트워크 및 저사양 최적화를 검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31일부터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오는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시 캐릭터 생성이 제한된 서버에서도 미리 생성된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명 선점 완료 화면을 인증하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캐릭터명 선점 참여 인증 이벤트’와 글로벌 커뮤니티 누적 가입자 수에 따라 ‘모험가의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글로벌 사전 예약도 진행 중이다.

한편 레드랩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롬의 성공적인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위해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개발, 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며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및 플랫폼을 지원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