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방’ 도전하는 아프리카TV…’마이스테이지’ 제작

125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아프리카TV가 새로운 음악 방송을 제작한다.

아프리카TV는 K팝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음악 방송 ‘마이스테이지(MY STAGE)’를 제작한다고 30일 발표했다. 마이스테이지는 기존의 일반적인 음악 방송 형태와는 달리 아티스트가 직접 무대를 기획하고 편곡 방향과 무대 연출까지 공연 전반의 과정에 참여한다.

[사진=아프리카TV]

마이스테이지는 ‘Sum 41’, ‘THE 1975’, ‘Lukas Graham’, ‘Jess Glynne’, ‘Nothing But Thieves’ 등 글로벌 아티스트 콘서트 제작팀과 뮤직비디오팀, 편곡팀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의 음악 방송 무대와는 달리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통해 몰입감을 선사한다.

마이스테이지는 아티스트가 직접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무대를 꾸밀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음악 방송과 차별점을 갖는다. 또한 출연 아티스트별로 다양한 4K 원테이크(ONE TAKE)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MC로는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서 MC로 활동 중인 ‘골든차일드’의 이장준이 함께하며 다재다능한 끼와 예능감을 보유한 ‘로켓펀치’ 수윤과 윤경도 프로그램 메이트로 참여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이스테이지는 1월 31일 첫 녹화를 시작으로 3주에 한번씩 녹화가 진행된다. 녹화는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되며, 첫 녹화에는 8TURN(에잇턴), ATBO, H1-KEY(하이키), TRENDZ(트렌드지), 라임라잇(LIMELIGHT), OMEGA X,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출연한다.

마이스테이지는 2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 공식 방송국과 글로벌 플랫폼 ‘올케이팝’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아프리카TV 케이블 채널(딜라이브 154번, 지니티비 129번, Btv 234번, U+tv 120번, 서경방송 256번)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