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아케이드는 오랜만이지? 넥슨 게임 4종 업데이트

510

넥슨이 PC게임 2종 ‘나이트 워커’와 ‘크레이지 아케이드’, 모바일게임 2종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V4’에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기존 5개의 맵을 재해석한 신규 맵을 론칭, 관심을 끈다.

넥슨은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25일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번째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죽음의 신 ‘헤이디어즈’를 추가했다. ‘헤이디어즈’는 파괴적인 능력에 스스로를 봉인했으나 마더랜드를 지키기 위해 꿈꾸는 소녀 ‘마야’의 부름에 응답하게 된다. 흑마법과 자신을 봉인했던 사슬로 치명적인 액션을 선보이는 ‘헤이디어즈’는 ‘사일런스’와 ‘밴시’로 전직 가능하며, 각 전직마다 공중에서 사슬을 내리꽂아 적을 구속하는 ‘레퀴엠 아이테르눔’과 죽음의 정령 ‘데모나스’와 함께 거대한 낫을 휘두르는 ‘발푸르기스의 밤’을 각성기로 사용한다.

이와 함께, ‘더 퍼스트 애니버서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지난 1년간 이용자와 함께한 흥미로운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1주년 인포그래픽을 공개했으며, ‘아라라트 건립 기념일’ 이벤트 콘텐츠를 추가했다. 신규 이벤트 던전 ‘건립 기념 행사’를 완료하면 ‘미라지캐쳐’, ‘판도라의 열쇠’, ‘찬란한 아르카나’,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아라라트 건립 기념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각종 성장 재화와 4가지 색상의 ‘팔딱 붕어빵’ 탈 것과 신규 칭호, 감정 표현을 교환할 수 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신규 ‘레트로 유니버스’ 맵을 업데이트하며, 신규 맵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의 인기 맵 5종을 8비트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유니버스’ 맵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맵 테마는 ‘레트로 캠프’, ‘레트로 팩토리’, ‘레트로 포레스트’, ‘레트로 패트릿’, ‘레트로 빌리지’ 등 5종으로 나뉘며, 테마별로 3개씩 총 15종의 맵이 추가됐다.

‘레트로 유니버스’ 맵에는 각 테마마다 특별한 기능이 탑재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레트로 캠프’에는 물폭탄을 피할 수 있는 방공 터널이, ‘레트로 팩토리’에는 사이를 지나치면 물줄기가 발생하는 샤워 타워가 추가된다. 또, ‘레트로 포레스트’에서 번개 구름과 마주칠 경우 천둥 번개를 맞게 되며, ‘레트로 패트릿’에서 잠기는 타일 위에 일정 시간 위치할 시 물풍선 속에 갇히게 된다. 이와 함께 ‘레트로 빌리지’ 맵에서만 이용 가능한 특별한 ‘탈것’도 만나볼 수 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신규 맵 ‘레트로 유니버스’ 업데이트 /넥슨
 ‘크레이지 아케이드’ 신규 맵 ‘레트로 유니버스’ 업데이트 /넥슨

또한,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귀검사(남)’의 전직 캐릭터 ‘소울브링어’와 ‘아수라’를 개편했으며, ‘V4’에서는 ‘시즌10: LABYRINTH(시즌10: 라비린스)’ 업데이트했다. 

‘던파모바일’에서는 ‘소울브링어’의 주요 버프 스킬을 개선하고 ‘흑염검’ 콘셉트의 스킬을 추가했다. 방어력 감소, 공격력 증가 등 버프 효과를 상시 적용해 전투 편의성을 개선하고, ‘귀령무‘, ’귀십자도‘ 등 신규 스킬을 추가해 보다 화려한 연계 액션을 선보인다. ‘아수라’는 파동의 힘을 활용하는 캐릭터 특색을 살려 ‘파’, ‘진’, ‘수라’ 계열로 스킬을 개편했다. 각 계열 스킬은 조합을 통해 다양한 추가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 ‘파동인’을 활용해 더욱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정예 던전 ‘과부화 발전소’에 영웅 난이도를 추가했다. ‘과부화 발전소’ 영웅 난이도는 무제한으로 입장 가능한 1인 도전 콘텐츠로, 일부 패턴을 제외하고 던전 내 공격 범위 표시가 제한된다. 주간 랭킹을 기준으로 상위권 유저에게 ‘일렉트로닉 플레임 오라’, 채팅 스티커를 제공하며, 정예 던전 영웅 난이도 오라 3종을 모두 보유 시 최종 오라 ‘공업지대의 악몽’을 제작할 수 있다.

‘V4’의 ‘바트라 미궁’ 던전에 ‘지하 1층’과 ‘7층’을 추가했다. ‘바트라 미궁 지하 1층’은 앞이 보이지 않는 매우 어두운 지역으로, 입장 시 캐릭터 주변의 시야만 확보된다. 또한, 지역 지도 및 미니맵을 사용할 수 없어, 어둠 속에서 직접 길을 찾으며 사냥하는 탐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신규 루나트라 지역 ‘배덕의 폐허’를 선보였다. ‘배덕의 폐허’는 한층 더 강력한 몬스터들과 필드보스 ‘배덕의 카몬샤’가 등장하며, 주변에 구체를 생성해 넓은 범위로 가해지는 공격과 다변하는 공격 패턴으로 격전지 내 치열한 전투 환경을 제공한다.

‘V4’ 시즌10 LABYRINTH 업데이트 /넥슨
‘V4’ 시즌10 LABYRINTH 업데이트 /넥슨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