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신규 영웅 킹 아서 추가

151
▲ 신규 영웅 '킹 아서'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해긴)
▲ 신규 영웅 ‘킹 아서’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해긴)

해긴이 22일(월),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영웅 최고 레벨 확장, 신규 영웅 ‘킹 아서’, 신규 콘텐츠 ‘시간 원정대’ 등이다. 

먼저 영웅 최고 레벨은 500으로 상향됐다. 아울러 기존 최고 레벨인 400을 달성한 영웅이 5명일 경우 링크된 영웅 전체의 레벨을 증가시키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이어 신규 영웅 ‘킹 아서’는 수호자들의 나라 ‘엘리시온’ 소속 영웅으로, 성검 엑스칼리버를 계승해 차기 엘리시온의 왕으로 꼽힌다. 검과 방패를 활용한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다. 

자신을 포함한 아군 전체의 공격 속도를 상승시키고, 특정 범위내 적을 연속으로 공격해 대상자에게 부여된 버프 효과를 모두 제거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궁극기는 검을 휘둘러 특정 범위 내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남은 생명력이 가장 적은 상대에게 추가 데미지를 입히며 피격된 모든 적을 넉다운 시킨다. 

신규 콘텐츠 ‘시간 원정대’는 7일간 진행되는 주간 콘텐츠다. 총 30개의 고난이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최대 25명의 영웅을 선택해 도전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골드, 고급 장비 강화제, 연대기 문장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여기에 ‘시간 원정대’가 진행되는 총 7일간 달성한 최종 단계에 따라 신화 장비 강화에 필요한 T1~4 연마제, 자원 상자 등의 풍성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유료 재화인 보석 총 2,500개를 지급하며, ‘킹 아서’ 캐릭터를 총 2회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미안 전기’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