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X, ‘갤럭시’와 파트너십 체결

102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X’는 웹3 자격 증명 네트워크 ‘갤럭시’와 파트너십 체결했다.

1400만명 이상의 온체인 이용자를 보유한 갤럭시는 웹3 커뮤니티 구축 플랫폼이다. 체인에 구애받지 않는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6개 블록체인과 SNS를 지원하며, 옵티미즘(Optimism), 폴리곤(Polygon), 아비트럼(Arbitrum) 등 3300개 이상의 파트너들과 보상 기반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를 기반으로 한 3만6000개의 캠페인을 진행해 각 프로젝트 유형별로 참여자들에게 맞춤형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인텔라X]

양사는 인텔라X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협업을 이어 나가며, 갤럭시가 보유한 커뮤니티와 노하우를 활용해 갤럭시에 인텔라X 채널을 생성한다는 계획이다.

고성진 인텔라X CE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간 노하우를 교류하며 인텔라 X 커뮤니티를 효과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인텔라 X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찰스 웨인(Charles Wayn) 갤럭시 대표는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의 생태계 확장을 위해 갤럭시 커뮤니티 활용 및 웹3 기술 도입 등에 힘쓸 것”이라며 “양사간 만남을 통해 개발사와 게이머는 물론, 웹3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