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국 매장서 ‘갤럭시S24’ 체험존 운영…”평소 대비 방문자 두배 늘어”

157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KT는 전국 KT 매장뿐만 아니라 홍대 애드샵 플러스, KT플라자 가로수길직영점, KT애비뉴 매장에서도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존을 3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KT 홍대 애드샵플러스에서 체험크루(프로모터)가 갤럭시S24 시리즈 체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KT는 AR(증강현실) 전문 업체인 아티젠스페이스와 제휴해 전국 매장에서 증강현실(AR)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시연 단말로 AR 세상을 체험할 수 있다. S펜을 이용해 한붓그리기를 완성하면 2024년 새해 운세를 기원하는 메시지가 포함된 ‘행운 부적’을 얻는다.

획득한 행운 부적은 매장에서 △지니 TV 5000원권 △지니 TV 프라임슈퍼팩 이용권 △웹소설 연재 플랫폼인 블라이스 셀렉트 1개월권 등이 무작위로 나오는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에는 세계 각국의 행운을 비는 말도 표기돼 있어 갤럭시 AI로 번역해 확인할 수 있다.

KT는 똑똑해진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다양한 기능을 쉽고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홍대 애드샵 플러스 △KT플라자 가로수길직영점 △KT애비뉴 세 군데의 특별 체험존도 운영 중이다.

KT 홍대 애드샵플러스에서 체험크루(프로모터)가 갤럭시S24 시리즈 체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특별 체험존은 세계 각국의 행운의 장소, 행운의 인사말 등 신년 행운을 벽과 바닥, 조형물에 담았다. 방문 고객은 행운의 장소 위치를 ‘서클 투 서치(화면에 원을 그리는 동작만으로 바로 검색하는 기능)’로 직접 확인하고 행운의 인사말은 갤럭시 AI로 확인하면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새로운 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전문 프로모터(체험 크루)가 체험을 도와주고 일본어∙폴란드어∙독일어∙스페인어∙베트남어의 AI 번역 스크립트가 준비돼 있다.

해당 매장에서 체험한 고객에게 나만의 AR 행운 부적 촬영본과 행운의 엽서 등 증정품도 제공한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와 KT플라자 가로수길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또는 개통한 고객은 폰꾸스테이션에서 나만의 핸드폰을 직접 꾸밀 수도 있다.

KT 관계자는 “홍대 애드샵 첫날 방문자가 12월 평균 방문자 수 대비 약 2배 수준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았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