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25일 미디어 쇼케이스 예고…3종 퍼블리싱 신작 공개

238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오는 25일 미디어 쇼케이스 ‘더 넥스트 스테이지’를 개최하고 글로벌 퍼블리싱 게임 3종을 공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각 퍼블리싱 게임의 콘텐츠와 특징, 개발 방향 등을 설명하고 컴투스의 강화된 글로벌 서비스 사업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된다.

[사진=컴투스]

행사에서 발표되는 퍼블리싱 신작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까지 총 3종이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 중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실사 비율의 미소녀 캐릭터와 수준 높은 원화, 화려한 애니메이션 컷신이 특징이다. BTS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은 그램퍼스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을 접목해 개발한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글로벌 누적 300만장 이상 판매된 ‘프로스트펑크’의 모바일 버전인 생존형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는 중국 게임사 넷이즈가 원작 개발사인 폴란드 11비트스튜디오와 협력해 개발하고 있다. 최근 미국, 영국, 필리핀 지역을 대상으로 얼리 액세스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컴투스는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 게임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나선다.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컴투스의 퍼블리싱 역량과 각 게임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세계 시장을 다각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