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에이블스쿨 4기 교육생 취업 지원 잡페어 개최

133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KT는 18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에이블스쿨 4기 교육생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잡페어를 개최했다.

KT는 18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에이블스쿨 4기 교육생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잡페어를 개최했다. [사진=KT]

에이블스쿨은 KT가 운영하는 청년 디지털 인재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는 KT를 비롯한 BC카드와 케이뱅크, KT DS, 나스미디어, KT 스튜디오지니 등의 KT그룹 내 주요 기업과 티맥스그룹 산하의 4개 기업 등 총 20개사가 참여해 KT 에이블스쿨 교육생 대상으로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

KT 에이블스쿨 교육생들은 이 자리에서 각 기업별 채용 담당자와 해당 기업의 인사 담당자와 현직자를 만나 질의응답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블스쿨은 앞으로도 현업에서 실전 경험이 많고 팀워크에 유능한 개발자와 컨설턴트의 수요가 더 커질 것으로 보고 집중적인 AI 교육과 다양한 규모의 실무 프로젝트 수행 과정을 중심으로 커리큘럼을 운영해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다음달에는 에이블스쿨 5기 교육생들이 입교한다. 수도권을 비롯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KT 광역본부를 거점으로 한 교육장도 이용 가능하다.

KT 그룹 내 현직 전문가들도 에이블스쿨 과정에 참여해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작성 컨설팅, 모의 면접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