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엔드필드’, PC버전 테크니컬 테스트 참가자 모집

558
▲ '명일방주: 엔드필드'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그리프라인)
▲ ‘명일방주: 엔드필드’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개발사 하이퍼그리프가 제작 중인 신작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테크니컬 테스터 모집이 8일(금) 시작했다.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하이퍼그리프의 대표작 ‘명일방주’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실시간 전략 RPG다. 플레이어는 탈로스 II 행성에 주재하는 엔드필드 공업의 ‘관리자’가 되어 소속 오퍼레이터들과 함께 행성을 탐험하고, 전투를 경험하게 된다. 

▲ ‘명일방주: 엔드필드’ TGA 2023 PV (영상 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이번 테크니컬 테스터 모집 개시와 함께 주요 게임 시상식 중 하나인 더 게임 어워드를 통해 PS5 버전 개발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PC, 모바일, 그리고 PS5로 출시 예정이다.

퍼블리싱은 그리프라인이 담당한다. 하이퍼그리프의 자회사 그리프프론티어의 퍼블리싱 브랜드로, 지난 5일 정식 출범했다. ‘명일방주: 엔드필드’ 외에도 ‘엑스 아스트리스’, ‘팝유컴’ 등 하이퍼그리프가 개발 중인 신작들의 퍼블리싱을 맡는다.

이번 테스트는 PC버전으로 진행되며, 영어로만 플레이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 0시 59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선 주요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도 살필 수 있다. 오퍼레이터 ‘안젤리나’와 캐릭터 소개에 언급된 ‘로도스 아일랜드’와 ‘와파린’ 등 ‘명일방주’와의 직접적인 연관성도 드러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명일방주: 엔드필드’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