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테라스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휴양지 호텔같은 전원주택
여유로운 휴식과 즐거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전원주택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페인의 여름 휴양지 코스타 브라바에 위치한 200m²(60.5평) 크기의 이 집은 팍팍한 회색 도시에서는 누릴 수 없는 상쾌하고 평온한 일상을 통해 가족에게 만족스러운 삶을 선물하고 있다.
가족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공간으로 구현하기 위해 한 곳, 한 곳 섬세하게 디자인된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서재 겸 홈 오피스, 레크레이션룸, 마스터 침실, 가족 침실, 게스트 침실, 욕실, 테라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집 안에서 다양한 여가와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노라마창이 설치되어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거실의 경우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유명 디자이너들의 가구와 조명, 오브제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발랄하고 세련된 가족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펜던트 조명 아래 우드 다이닝 테이블과 다이닝 체어, 벤치가 함께 놓인 오픈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전원생활의 여유와 낭만을 더한다.
L자형으로 디자인된 심플한 우드 아일랜드 싱크대와 다양한 수납공간이 효율적으로 내장된 화이트 빌트인장이 함께 설치된 대면형 주방은 요리 중에도 거실과 다이닝룸에 있는 가족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설계되어 가족에게 화목한 일상과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현관 홀 한 켠에 자리하고 있는 홈 오피스 겸 작업 공간의 경우 디자이너 가구와 조명으로 정갈하게 꾸며져 작지만 품격 있는 업무 및 작업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푸른 잔디 위를 야외용 빈백과 선베드, 티 테이블, 조명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민 야외 테라스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옥상에 만들어져 오직 이 집에서 경험할 수 있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