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본 당신, 본인의 손발톱을 한 번 유심히 확인해 보자. 깨끗하고 안전한가?
아무런 문제 없이 깨끗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손상된 손발톱 문제로 고민이 있는 사람도 많다.
내성발톱, 냄새와 곰팡이 세균 등의 문제성 발톱, 울퉁불퉁 못생긴 손발톱, 무좀 등을 가진 사람은 하루빨리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하지만 발톱무좀은 감염 부위가 모두 잘려 나갈 때까지 케어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더딘 케어 과정에서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 쉽다. 하지만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힘들다고 해서 포기하면 평생 손발톱무좀과 함께해야 할 수도 있다. (바로가기)
6개월 이상의 꾸준한 케어가 힘들다면 빠른 시일 내에 뚜렷한 전후 효과가 나타나는 ‘도꼬마리’ 성분을 눈여겨 보자. 예로부터 도꼬마리를 푹 삶은 물에 몸을 씻으면 피부병이 없어진다는 말이 있다.
국내 출시된 제품 중 도꼬마리를 주성분으로 각질 완화에 도움이 되는 크림으로는 ‘쓱싹크림’이 있다. 하루 1~10회 쓱쓱 발라주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손발톱무좀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무좀뿐만 아니라 못생긴 손발톱, 습진, 발진 등의 모든 손발 피부질환 케어에 효과적이다. (바로가기)
평균적으로 8~14일이 경과하면 서서히 완화되는 모습을 보이다가 40일 정도 되면 피부 고민이 대부분 완화됐다. 3개월 정도 꾸준히 계속 발라줄 경우 말끔해진 손발톱을 볼 수 있게 됐다.
구매자들은 “손톱에 광명을 찾았다” “확실히 가려움이 줄고 피부가 괜찮아졌다” “이건 진짜 찐이다. 효과가 눈에 보인다” “광고 보고 반신반의하며 샀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다” “주변 지인들한테도 추천했다”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손발 무좀, 피부습진, 손발톱 깨짐, 갈라짐 등 지긋지긋한 피부질환을 한방에 타파해줄 쓱싹 크림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 28% 할인된 21,500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직도 고민 중이라면 네이버에 쓱싹솔루션을 검색해도 여러개의 간증 후기를 참고할 수 있으니 눈여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