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지면 피부 건조한 사람들이 조용히 바르고 다니는 것

349

 

 

피부의 수분 공급에 신경을 써야 하는 때다.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유지될 수 있다. 우리의 피부 표면에서는 수분이 증발하는 경표피 수분 손실 과정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다. 그렇기에 특히 건조한 계절이 되면 피부가 우수한 수분 레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야 한다. 수분 크림 등과 같은 보습제는 이런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지금부터는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보습제 제품을 둘러보고자 한다.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수딩크림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수딩크림은 ‘수분의 무게’라는 키워드로, 가볍지만 오랫동안 촉촉한 수분감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지향한다. 제조사만의 핵심 배합 공법인 워터볼 홀딩 시스템을 적용해, 물방울이 터지듯 시원한 수분감과 가볍고 산뜻한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워터 젤 제형의 크림이다. 5D 복합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오스, 블루 콤플렉스를 함유해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100㎖ 용량 제품의 판매가는 24,000원이다.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크림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은 ‘자작나무 수분 크림’을 공급하고 있다. ‘자작나무 수분 크림’은 인제 자작나무 수액의 아미노산, 미네랄 성분과 비타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이노덤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인체 피부 보습 48시간 지속 효과 평가 시험을 완료하여 오랫동안 마르지 않는 깊은 보습 효과를 인증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80㎖ 용량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9,900원이다.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에스네이처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은 실제 식물성 스쿠알란 15만 ppm, 비타민B5 판테놀, 히알루론산 8종 등을 주요 성분으로 삼은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으면서 강력한 보습력과 맑은 수분광을 만들어주는 사용감을 가지고 있다. 답답한 유분감이 아닌 피부 겉과 속을 수분감으로 채워,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용이하다는 평을 받는다. 60㎖ 용량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11,560원으로 확인된다.

아비브 부활초크림 뉴트리션 튜브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브는 신제품 ‘부활초 크림 뉴트리션 튜브’를 출시했다. 부활초 크림 뉴트리션 튜브는 부활초 추출물이 가득 담겨 데일리 고영양 케어가 가능한 고농축 크림이다. 부활초는 척박한 사막에서 건초의 형태를 유지하다 수분을 머금으면 다시 피어나는 생명력을 지닌 식물로, 피부에 깊은 영양을 부여하고 차가버섯 추출물과 함께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부활초 추출물에 함유된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 성분은 피부 속 수분 통로를 활성화시켜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흡수시킨다. 또한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블루아가베 추출물이 더해져 건조해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공식몰 판매가는 28,000원이다.

차앤박 히알루로닉 더마텐션 크림

 

차앤박(CNP)의 보습용 제품으로는 ‘히알루로닉 더마텐션 크림’이 많은 추천을 받는다. 히알루론산, 판테놀, 비타민B를 처방한 크림으로, 무겁지 않고 피부에 밀착돼 촉촉한 보습력과 맑고 화사한 윤기를 선사한다.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처방으로 피부에 건강한 텐션감을 선사하고 힘 있게 가꿔줄 수 있다. 공식몰에서 50㎖ 용량 제품을 25,4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

 

피지오겔의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DMT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은 피부 장벽 지질층과 유사한 성분이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를 보호하는 고보습 고농축 크림이다. 40% 이상의 식물 유래 지질 성분이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고 최장 72시간 동안 촉촉함을 선사해 피부가 더 건강해 보이도록 도와준다. 100㎖  용량을 가진 튜브형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35,500원으로 확인된다.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히알루로닉크림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히알루로닉크림은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 1300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는 보습감과 탄탄한 장벽을 선사한다. 라네즈만의 특허 성분인 블루히알루론산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피부 각질층까지 속건조를 해결해준다. 또한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 붉은 기를 92%까지 완화할 수 있다. 공식몰에서 50㎖ 제품을 23,34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아이소이 장수진 수분크림

 

아이소이의 모이스춰 닥터 크림, 소위 장수진 수분크림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관리가 가능한 멀티 보습 크림이다. 피부 장벽과 유사한 성분인 티트리 세라마이드로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고 5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최장 100시간 속보습을 잡아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탱글한 수분 젤 텍스처로 사계절 사용하기 알맞고, 큰 일교차로 건조하기 쉬운 계절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36,000원이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피부 장벽을 회복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전달해 촉촉하게 가꿔준다. 식약처가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한 바 있다. 네오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바이옴 펩타이드 성분이 수분 장벽을 강화한다. 공식몰에서 1+1 구성으로 39,9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

 

에스트라는 피부 수분 길을 열어 각질층 10층까지 깊숙이 수분 영양소를 채우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을 공급하고 있다. 수분 필수 에너지원인 트레할로오스 성분으로 피부 수분 길을 활성화해, 바르는 순간 건조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피부 장벽 속 천연 보습 인자의 핵심 성분인 아미노산과 당 등 11종의 수분 영양소가 함유돼, 빠르고 강력하게 피부의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33,000원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