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진짜 신박하다“ 주부들이 입 모아 극찬한 1만원대 청소 꿀템

195

미세먼지가 많은 날씨, 단순 흡입 청소보다 물걸레 청소로 바닥을 닦아내는 것이 좋다. 하지만 분무기로 뿌리고 닦고 보통 번거로운 일이 아닐 터.

오늘은 힘들게만 느껴졌던 물청소도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고 쉽게 할 수 있는 꿀템을 소개한다.


바로 분무기와 밀대걸레가 합쳐진 생활백서의 ‘인생밀대’다. (바로가기)

“물이 분사되어 걸레가 계속 젖은 상태로 있을 수 있음”
“바닥청소 싫어하는 신랑이 이거 산 이후로 매일 닦아요ㅋㅋ”

“걸레질이 너무 편해져서 좋아요!” 등 극찬 후기가 이어지는 인생밀대, 인기 비결이 뭘까?


본체 뚜껑에 물을 넣고 손잡이를 누르면 안개처럼 미세한 입자가 걸레 앞쪽으로 분사된다. 이에 공기 중의 미세먼지가 떨어지면서 더욱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쉽게 말하면 밀대에 분무기가 부착된 셈인데 분무량을 조절하며 밀 수 있어 간편하게 걸레질할 수 있다. 번거롭게 걸레를 물에 적실 필요도, 말랐을 때 다시 물을 묻힐 필요도 없어 시간이 훨씬 단축된다. (바로가기)


또 걸레를 빨 때 가볍게 밀어주기만 하면 반자동 탈수 기능으로 손세탁이 필요 없다. 머리카락, 먼지, 액체류 등 모든 걸레에 붙은 이물질을 함께 제거해줘 걸레를 빨고 짜는 불편함을 겪지 않아도 된다.


부드럽고 촘촘한 직조 구조의 극세사 패드는 먼지뿐만 아니라 뛰어난 흡착력과 흡수력으로 반려동물의 털이나 액체도 깔끔하게 청소해준다. (바로가기)


헤드는 360도 자유 회전이 가능해 침대, 쇼파, 책상 아래 등 사각지대 없이 틈새 청소가 가능하다. 거치대 필요 없는 셀프 스탠딩으로 자리 차지 없이 보관할 수 있다.

생활백서의 ‘인생밀대’는 현재 택샵에서 39% 할인된 국내 최저가 1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평소 걸레 빨고 닦고 청소하기 번거로웠다면 인생 밀대를 꼭 사용해 보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