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 코스튬 등장… ‘데드풀3’로 돌아오는 휴 잭맨의 울버린, 촬영현장 사진 풀렸다

486

배우 휴 잭맨이 울버린의 상징인 노란 슈트를 입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영화 ‘데드풀3’ 촬영현장 / 라이언 레이놀즈 트위터

라이언 레이놀즈는 최근 SNS를 통해 영화 ‘데드풀3’ 스틸컷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데드풀과 울버린이 각자 빨간색과 노란색 슈트를 입고 있다. ‘데드풀’ 시리즈에 휴 잭맨의 울버린이 등장하는 모습은 이번이 처음이다.

휴 잭맨은 울버린의 상징처럼 여겨지는 노란 슈트를 입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울버린의 노란 슈트는 마블 원작 코믹스에서 등장하는 복장이지만 그동안 영화 속에서는 볼 수 없었다.

다만 팬들의 의견은 다소 갈리고 있다. 마블 코믹스에서 울버린을 접했던 팬들 입장에서는 반가운 모습이지만, 영화를 통해 울버린을 주로 접한 이들에게는 이질감이 든다는 의견이다.

울버린을 연기한 휴 잭맨 / 휴 잭맨 인스타그램

휴 잭맨은 영화 2017년 영화 ‘로건’을 끝으로 울버린 역에서 은퇴했지만 최근 ‘데드풀’ 시리즈를 통해 깜짝 복귀를 예고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데드풀을 위해 꽤 오랫동안 열심히 일했다. 이번 작품에 정말 영혼을 바쳤다”며 “데드풀의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첫 등장은 특별해야 하기 때문이다. 캐릭터에 충실하며 새로운 깊이와 동기, 의미를 찾았다”고 말했다.

이어 “내 머릿속은 텅텅 비었고, 겁에 질렸다. 그렇지만 우리는 한 가지 아이디어가 있었다”고 말하며 휴 잭맨에게 “이봐 휴, 울버린 역할 한 번 더 해볼래?”라고 물었다. 휴 잭맨은 “물론이지 라이언”이라고 대답한 후 사라졌다.

데드풀을 연기한 라이언 레이놀즈 / 라이언 레이놀즈 인스타그램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과 휴 잭맨 / 휴 잭맨 인스타그램

팬들은 울버린이 ‘데드풀3’에서 영화 ‘엑스맨’ 시리즈 울버린이 아닌 멀티버스(평행 우주) 속 또 다른 울버린을 연기할 것이라고 추측했다.

영화 속 울버린은 ‘로건’을 끝으로 사망했으며 월트디즈니 컴퍼니가 최근 ‘데드풀’ 시리즈의 판권을 구매하면서 MCU와 연관될 확률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MCU는 현재 멀티버스 세계관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꾸리고 있다.

‘데드풀3’는 숀 레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 힐데브란 등 기존 멤버들과 함께 엠마 코린, 매튜 맥페이든 등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한다.

내년 5월 현지 개봉을 앞두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