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흠뻑쇼 필수템 ‘투명 고글’… 단돈 990원 초특가 판매

448

왁자지껄한 웃음과 땀, 알록달록한 옷차림과 우리가 뜨겁게 사랑하는 음악이 가득한 그곳.

페스티벌의 계절이 돌아왔다. 올해는 특히 마스크를 벗기 전보다 더 크고 화려한 액세서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은 워터 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힙합 페스티벌 등 각종 페스티벌에서 빠질 수 없는 ‘고글’ 특가전을 준비해 봤다. 업계 최저가 990원에 만날 수 있는 기획 상품이니 두 눈 크게 뜨고 집중!


전면의 넓은 렌즈와 상단 라인이 이물질 침투를 막고 눈을 보호하는 고글이다. 철분, 먼지, 모래, 물 등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김서림 방지 코팅 렌즈로 제작돼 렌즈에 김서림이 없어 선명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고 편안한 코 패드로 압박감 없이 착용 가능하다. 공기 순환을 증가시키는 환기 설계로 더위와 땀을 피하기에도 제격.



워터밤이나 흠뻑쇼 등 워터페스티벌에서 투명 고글로 소중한 우리 눈을 보호해보자. 현재 택샵에서 국내 단독 특가 990원에 판매 중. (바로가기)


SF 스타일의 화려한 LED 효과의 컬러들로 특별한 컨셉 사진이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고글이다. 자동으로 컬러가 바뀌는 싱글형 고글, 버튼을 누를 때마다 컬러가 바뀌는 듀얼형 고글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두 버전 모두 양쪽에 버튼이 달려 있어 각각 컨트롤 가능하며 16가지의 다양한 LED 라이트로 나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꾸며낼 수 있다. 페스티벌 야간에 착용할 시 눈에 띄는 효과는 덤!



페스티벌 이외에도 친구들과 파티 시 소품이나 쓸데없는 신박한 선물로 활용하는 것도 강추한다. 현재 택샵에서 국내 단독 특가 9,900원에 판매 중. (바로가기)

구매자들은 “화려하고 눈뽕 없이 사이버펑크 느낌 지대로 ㅋㅋㅋ bj냐는 말 많이 들음”, “워터밤 때 쓰면 인싸 가능 밤 산책 때 쓰면 인싸 가능”, “빡치게 간지가 좀 흐르긴 한다…”, “마마무 휘인에게 씌우고 왔습니다” 등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