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으로 ‘주방정리 수납함’ 만들기

1827

정리를 하기 위해 “수납함” 사고 계세요?

저는 더이상 사지 않은 품목 중 하나가 “정리 목적을 위한 수납함”인데요.

물건 사면서 나오는 물건이 포장되어 있던 것들을 수납함으로 대체해서 쓰니까, 쓰레기도 줄이고, 지구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그렇게 하면서 살고 있어요 🙂

오늘은 주방정리 목적으로 수납함 하나 초간단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너무너무 간단한데 멋지거든요!ㅋㅋ

최근에 주문한 상품에 담겨있던 박스를 본순간! 손잡이 부분 이거를 재활용 해야겠다는 생각이 스쳐지나갔어요.

그래서 이거를 떼버렸죠. 이거 재사용하자! 새생명 불어넣어보자! 이러면서.

버려야 되는, 반찬통으로 나왔었던 플라스틱통이랑. 손잡이. 이 둘로 새로운 수납함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준비물은 “칼”만 있으면 되요. 칼로 플라스틱통에 세로로 구멍을 내어주세요.

그리고, 손잡이를 그 구멍이 난 부분에 끼면 됩니다.

다 끼우면 이렇게 되요. 아주 간단한데 말이죠. 이게 뭘까 싶기도 할만큼 말이죠.

이게 다인데, 수납함이 완성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버려질뻔한 쓰레기 플라스틱통. 그리고 쓰레기 손잡이. 이 둘이 만나서 새로운 수납함 탄생!!!

완성된 수납함에 정리가 필요한 물건들을 넣었구요. 그리고 싱크대안에 쏙 넣었더니!

그렇게 새로운 편리한 수납함이 탄생했어요. 주방정리 쌉가능! 쉽게 쉽게!

이렇게 이렇게 손으로 끌기 좋은 수납함 탄생.

이렇게 쉽게 손으로 끌면 되요~~

플라스틱프리! 지구살리기!

쓰레기에도 새생명을 주면 이게 또 은근 재미가 있다니깐요~~ 꼭 한번 해보세요 🙂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