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컨신상] 파리바게뜨, 황금연휴 맞이 ‘파바 피크닉 박스’ 출시

554

파리바게뜨가 황금연휴를 비롯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파바 피크닉 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바 피크닉 박스’는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인 파리바게뜨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인기 메뉴 샌드위치를 비롯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2종, 음료 2잔까지 포함되어 있어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 지인들과 함께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세부 구성 품목으로는 △쫄깃한 토종 효모빵에 신선한 야채를 더한 후 햄 치즈, 계란을 각각 올려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토종효모빵 햄&에그 샌드위치’ △부드러운 빵 속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우유 생크림을 가득 채워 생크림 본연의 진한 고소함과 사르르 녹는 식감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인기 디저트 ‘인생크림빵’ (2개) △쫀득한 꼬끄에 부드러운 필링을 채운 달콤한 한 입 간식 ‘마카롱’ (2개)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원두 ‘아다지오’를 사용해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풍미가 돋보이는 음료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파바 피크닉 박스는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린 딜리버리 박스에 제공해 휴대성까지 더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대체공휴일과 현충일이 포함된 황금연휴를 비롯한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알찬 구성의 파바 피크닉 박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파바 피크닉 박스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대용량 ‘917 음료’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를 담아 ‘31온스(917ml)’ 대용량 블라스트 2종과 커피 1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917 음료’의 기준 용량인 ‘31온스’는 한 달 내내 매일 새로운 맛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 대표 숫자 ‘31’을 모티브로 기획했다. 기존 배스킨라빈스 레귤러 사이즈 음료 2잔을 합친 분량의 갓성비(‘갓(God)’과 ‘가성비’를 조합한 신조어) 라인업으로, 917밀리리터(ml) 용량의 테이크아웃 전용 제품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날려줄 ‘917 워터 블라스트(5,800원)’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자몽 △유자 2종으로, 상큼한 과일 맛과 살얼음이 주는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917밀리리터(ml)의 넉넉한 크기로 선보여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 제품으로는 ‘917 아이스 아메리카노(3,800원)’를 출시한다. 합리적 소비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커피 애호가들이 뛰어난 맛의 ‘카페 브리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5일부터 9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매일 오전 9시 17분 선착순 917명을 대상으로 917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전개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물가 영향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배스킨라빈스만의 특별한 ‘31온스(917ml)’ 음료를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대용량 음료로 가볍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굽네 듀먼, 첫 고양이 간식 ‘베리베리 츄릅스틱’ 출시

‘듀먼(D’human)’이 반려묘를 위한 간식 ‘베리베리 츄릅스틱’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듀먼이 반려묘를 위해 처음 선보이는 스틱형 습식 간식이다. 베리베리 츄릅스틱은 듀먼 연구진이 1,400개의 샘플을 검토하고 기호성 테스트를 거쳐 철저한 검증 과정을 통해 탄생했다. 듀먼은 이번 제품을 통해 까다로운 반려묘 입맛이 고민인 소비자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베리베리 츄릅스틱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7가지 베리류를 주원료로 사용해 맛과 영양 모두 잡은 간식이다. 고양이 감기로 불리는 허피스 예방에 좋은 L-라이신과 고양이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등 고양이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영양 요소를 담았다. 나트륨은 줄이고 수분 함량은 높인 부드러운 제형으로 이빨이 약한 어린 고양이와 노령묘에게도 부담 없이 급여하기에도 좋다.

듀먼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제품 3종을 정가 대비 약 44% 할인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는 정가 대비 약 38% 할인 판매하며 3팩 구매 시 ‘초유단백 챱챱펫밀크 눈가반짝’ 1팩을 무료 증정한다.

지앤건강생활 김민규 대표는 “신제품 베리베리 츄릅스틱은 듀먼의 100% 휴먼그레이드 먹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 있게 선보인 첫 고양이 간식”이라며 “앞으로도 소중한 반려동물에게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 ‘장 건강&심장 유산균’ 출시

국내 No.1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이 반려동물의 장과 심장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하는 기능성 유산균 ‘장 건강 & 심장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반려동물 심장질환은 노령화로 인해 발생하는 대표적 질환으로 반려견 사망원인 2위, 반려묘 사망원인 3위에 꼽힌다. 특히, 소형견일수록 발병률이 높은 편이다. 일반적으로 심장질환은 초기에는 무증상으로 조기 발견이 어렵다. 또한, 발병 후 생존 기간도 2~3달 내외로 짧기 때문에 사전 예방관리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한국수의심장협회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반려동물의 심장질환 조기 관리 시, 발병시기를 60%까지 지연시킬 수 있다.

라비벳 장 건강 & 심장 유산균은 장 기능 개선 효과가 입증된 유산균 3종 및 종근당바이오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혈행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룸 Q180(Lactobacillus plantarum Q180)’를 함유해 장 건강뿐 아니라 혈관 속 중성지방 개선에 도움을 준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Q180은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식후 혈중 중성지방 및 장 건강 기능성을 개별 인정받은 혈행유산균이다.

이번 장 건강 & 심장 유산균은 심장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4가지 심장기능 강화성분도 함유되었다. ▲혈압을 감소시키고 혈관 벽을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심장 기능 촉진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 ▲심장 근육의 칼슘 농도를 조절하여 정상적인 심장 기능 수행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심혈관계질환 및 심근경색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 등이 최적의 효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배합되었다.

장 건강& 심장 유산균은 심장에 부담을 주는 나트륨과 보존료, 착향료, 착색료 등 합성 첨가물은 포함되지 않았다. 또한, 인체용 건기식 기준에 맞춰 전 성분 및 기능성 성분 함량까지 모두 공개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파우더 형태로 1포당 1.5g씩 낱개 포장되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사료나 간식에 뿌리거나 물에 타는 방식을 통해 유산균 급여가 까다로운 반려동물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브랜드매니저는 “반려인구가 증가한 만큼 노령견∙노령묘 양육 가구가 늘어나게 되면서, 반려동물 노화에 따른 질병 예방과 건강관리에 대한 반려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심장 유산균이 반려동물 장 및 심장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라비벳은 국내 반려인이 가장 많이 찾은 유산균 브랜드 답게 앞으로도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