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성년의 날 특별함을 더해줄 ’향수 대전’ 진행

513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향수 대전’을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낭만적인 도시의 분위기와 그 속에 담긴 로맨틱한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시티 아르도’와 돌, 나무, 물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향을 도시적으로 재해석한 ‘어반 브리즈’ 라인을 최대 30% 할인한다.

’시티 아르도’는 상쾌한 크러쉬 민트와 깊이 있는 머스크가 조화를 이뤄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드림 인 산토리니’, 스위트한 프루티에 우아한 화이트 플로럴이 더해진 로맨틱하고 순수한 사랑을 표현한 ‘러브 인 파리 프랑스’, 붉은 사과와 탐스러운 작약, 부드러운 스웨이드로 비밀스러운 매력을 표현한 ‘시크릿 인 프라하 체코‘, 이슬을 잔뜩 머금은 싱그러운 장미의 청초함을 선사하는 ‘블룸 인 소피아 불가리아’로 구성되었다.

’어반 브리즈’의 대표 향으로는 블랙 베리의 상큼함과 신선한 풀잎 향으로 경쾌하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한 ’베리 야드’, 바닐라와 샌들우드에 그린 향이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비밀스러운 향을 간직한 ’빈티지 워터’ 등이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일생에 단 한 번의 성년의 날 스무 살이 된 성년들의 첫걸음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성년의 날 대표 선물인 향수를 선물해 특별한 날을 한층 더 빛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향수 대전’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jjubika1@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