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컨신상] SPC 에그슬럿, 스파클링 칵테일 ‘선라이즈 미모사’ 출시

194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이탈리아 프로세코 브랜드 ‘보테가(Bottega)’와 협업해 스파클링 칵테일 ‘선라이즈 미모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그슬럿은 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청량한 맛으로 에그슬럿 시그니처 메뉴들과 최적의 페어링을 이루는 스파클링 칵테일을 선보이고자 400년 역사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프로세코 ‘보테가’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신제품 선라이즈 미모사 2종은 에그슬럿만의 시그니처 오렌지 주스와 블러드 오렌지 베이스에 보테가의 프로세코를 더한 스파클링 칵테일 메뉴다. △‘골드 선라이즈 미모사(9,500원)’는 영국 프로세코 마스터에서 최고점을 획득한 ‘보테가 골드’가 더해져 깔끔한 맛을 내는 미모사 칵테일이고, △MZ세대 주류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논알콜 선라이즈 미모사(8,000원)’는 ‘보테가 제로’의 상큼한 모스카토 향이 더해져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에그슬럿은 ‘선라이즈 미모사’ 출시를 기념해 5월 14일까지 코엑스점과 한남점에서 보테가 주류 컬렉션, 시그니처 장식물 등으로 꾸민 ‘VMD존(Visual Merchandizing)’을 운영한다. 또, 4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매일 오후 3시에 2만원의 이용료를 내면 보테가의 인기 와인 샘플러 5종을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 ‘스파클링 선샤인 위크(Sparkling Sunshine Week)’도 진행한다. (메뉴 1만원 이상 구입 시 참여 가능)

‘보테가 스페셜 샘플러 5종’은 △신제품 ‘선라이즈 미모사’를 비롯해 △골드 도금 장식으로 유명한 ‘보테가 골드’ △이국적인 열대 과일과 꽃 향미를 간직한 ‘보테가 밀레시마토’ △달콤한 모스카토 장미 향을 지닌 ‘모스카토 페탈로’ △보테가 최초의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 ‘보테가 스파클링 제로’ 등으로 구성됐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장인 정신을 브랜드 가치로 삼아 온 이탈리아 프로세코 명가 ‘보테가’와 협업해 에그슬럿 버거, 샌드위치 메뉴들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스파클링 칵테일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에그슬럿만의 창의적이고 깊이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코리아나 화장품, 봄 시즌 맞아 ‘텐세컨즈 무드 웨어 립스틱’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이 립 제품 ‘텐세컨즈 무드 웨어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오늘 17일 밝혔다. 마스크 없는 봄에 제격인 고명도, 고채도의 립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각질과 주름 부각 없는 선명한 발색력으로 생기있는 립을 연출한다. 텍스처는 촉촉 타입과 벨벳 타입 총 2가지며, 색상은 촉촉 타입인 ▲포피레드 ▲쥬시코랄 ▲드림핑크 ▲엔딩핑크, 벨벳 타입인 ▲쉬폰피치로 총 5가지다.

촉촉 타입은 스쿠알란, 비타민 E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선명한 발색과 입술 위 윤광을 표현한다. 벨벳 타입은 블러링 파우더로 입술결을 촘촘히 메워 보드라운 무광을 연출한다.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편리한 용기도 장점이다. 검은색 용기 윗면의 금색 버튼을 가볍게 눌러주면, 립스틱 핸들이 튀어나오는 버튼식 용기로 보다 간편히 열린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맑고 청량한 색감으로 봄, 여름 시즌에 제격인 제품을 준비했다”며 “마스크로부터 자유로워진 만큼 텐세컨즈 무드 웨어 립스틱으로 고객들이 색다른 일상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농심, 세 번째 웰치제로 신제품 ‘샤인머스캣’ 출시

농심이 최근 제로탄산 음료 시장의 확대와 웰치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세 번째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새롭게 출시한다.

농심은 지난해 4월 웰치제로 그레이프와 오렌지 2종을 출시하며 제로탄산 시장에 진출했다. 시장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웰치제로는 지난해 연간 3천만 개 판매를 달성했으며, 웰치제로의 흥행에 힘입어 웰치탄산은 지난해 총 1억 개의 판매를 기록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오리지널 웰치소다의 판매는 그대로 유지되면서 웰치제로가 새로운 소비층을 확대하고 있는 모양새”라고 설명했다.

농심은 웰치제로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접목한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출시하게 됐다. 시장 주요 브랜드 중 샤인머스캣 맛의 제로탄산 음료가 없는 만큼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 관계자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매력적인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이 제로탄산을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되며, 오는 2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파리바게뜨, 스몰럭셔리 케이크 ‘클라우드9 쉬폰’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스몰럭셔리(small luxury) 트렌드를 반영한 케이크 ‘클라우드9 쉬폰’ 2종을 출시했다.

‘클라우드9 쉬폰’은 ‘가장 행복한 순간’을 뜻하는 ‘클라우드 나인(cloud nine)’이라는 관용구에서 착안해 구름 위에 있는 듯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작더라도 특별한 디저트를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쉬폰 전용 밀가루를 사용해 폭신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소스 또한 높은 등급의 카라멜과 체리를 오랜 시간 졸여내 품질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향긋하고 폭신한 바나나 쉬폰 시트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스모키한 카라멜 소스를 더하고 고소한 피칸 장식으로 마무리한 ‘클라우드9 카라멜 쉬폰’ △달콤한 바닐라향 쉬폰 시트 위에 요거트 생크림과 상큼한 체리소스 그리고 이탈리아산 아마레나 체리를 올린 ‘클라우드9 체리요거트 쉬폰’ 등 2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케이크가 더 이상 특별한 날만이 아닌 일상에서도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인식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의 쉬폰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클라우드9이라는 제품명처럼 부드러움이 매력적인 이번 제품과 함께 일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머컨슈머 = 김은영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