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육아템 스펙트라 쪽쪽이 2종 미피 에디션 & 소프트 올실리콘

401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스펙트라는 대한민국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함께하며 소재와 기능성,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유아용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2023년에도 소비자의 뚜렷한 개성과 취향을 반영해 소프트 올실리콘 쪽쪽이와 슈퍼라이트 쪽쪽이 미피 에디션을 연이어 출시했다. 제품의 모든 면을 깐깐하게 비교하고 선택하는 엄마, 아빠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펙트라 쪽쪽이 2종을 소개한다.

품질은 기본 디자인은 덤!
슈퍼라이트 쪽쪽이 미피 에디션
귀여운 미피 디자인을 적용한 쪽쪽이로 ‘오리지널 에디션’ ‘플레이 에디션’ ‘드림 에디션‘ 3가지 버전의 총 6가지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7g의 초경량 무게와 작은 크기로 신생아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니플부의 길이, 높이, 두께를 성장 단계에 따라 맞춤 설계했다. 니플 구조가 상하대칭형이라 균형 있는 치아 발달을 돕는다. 공기구멍이 넉넉하고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해 침독을 예방하고 호흡이 원활하다. 쪽쪽이에 사용된 모든 소재는 KC 인증을 비롯해 유해 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입증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 소독할 수 있는 보관 케이스가 세트로 구성되어 쪽쪽이를 휴대하거나 보관할 때 유용하다.

환경호르몬 걱정 Zero!
소프트 올실리콘 쪽쪽이
부드러운 100% 실리콘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을 뿐만 아니라 KC 인증, BPA, 프탈레이트 7종, 중금속 4종, 난연제 3종 무검출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니플부가 오픈형이라 물고임이 적고 내부까지 꼼꼼하게 세척할 수 있다. 손잡이를 지지대 삼아 세워두면 건조가 빠르며, 11g으로 가볍고 크기가 작아 신생아에게도 제격이다. 전체적인 형태, 공기구멍의 크기, 니플부의 길이와 높이, 두께 등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하여 호흡이 원활하고 사용감이 편하다. 쪽쪽이 2개와 전용 케이스 1개가 기본 구성으로 케이스는 증기 배출구가 있어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간편 소독이 가능하다. 핑크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에디터 류신애 황지선(프리랜서) 포토그래퍼 김현철 문의 스펙트라(070-5228-0983, www.spectrababy.co.kr )




※ 스펙트라로부터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된 기사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