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60여 종의 상품을 준비한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콜릿 DIY 재료부터 포장용품까지 선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초콜릿 만들기, 더 쉽고 맛있게
다이소는 초콜릿을 직접 만들 수 있는 DIY 재료를 마련했다. ‘바크 과일 초콜릿 만들기 세트’는 다양한 모양의 몰드와 건과일, 스프링클 토핑이 포함된 상품으로, 쉽게 개성 있는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브라우니를 만들 수 있는 ‘브라우니 믹스’도 판매하며, ‘다크 초코칩’과 ‘다크 초코 청크’로 장식하면 더욱 진한 초콜릿 맛을 낼 수 있다.
쿠키나 초콜릿에 직접 문구를 쓸 수 있는 ‘데코 펜’도 준비했다. 얇고 긴 입구 디자인으로 초보자도 쉽게 깔끔한 글씨나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실리콘 몰드부터 짤주머니까지, 베이킹 도구 총집합
초콜릿을 만들 때 활용할 수 있는 도구도 준비됐다. ‘실리콘 베이킹 몰드 15구 하트’는 모양을 유지하면서도 쉽게 분리할 수 있는 실리콘 소재로 제작됐다.
‘실리콘 바크 초콜릿 몰드 삼각’은 입에 넣기 좋은 얇은 두께로 제작된 몰드로, 독특한 패턴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짤주머니 세트 깍지 6개입’은 다양한 모양의 깍지를 포함해 세밀한 장식을 할 때 편리하다. 사용 후 세척하면 재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밸런타인데이 선물 포장도 센스 있게 완성
정성껏 만든 초콜릿을 돋보이게 해줄 포장용품도 준비했다. ‘그래픽 디자인 상자’는 하트 포인트가 더해진 디자인으로, 크기와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하트 디자인 묶음형 쇼핑백(3매입)’은 손잡이 부분을 보강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이 선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다이소 바크 과일 초콜릿 만드는 법
1. 초코펜을 50도 이하의 따뜻한 물에 넣어 완전히 녹인다.
2. 녹인 초코펜을 몰드에 짜서 채운다.
3. 건과일과 토핑을 올려 원하는 대로 장식한다.
4. 냉장고에서는 20~30분, 실온에서는 1~2시간 정도 굳힌 후 몰드에서 분리한다.
5. 초콜릿 표면이 단단해졌는지 확인한 뒤 포장해 선물하거나 간식으로 즐긴다.
- 흔하디 흔한 간장계란밥, ‘이렇게’ 만들면 특별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 토크중독러 유재석도 말을 잃게 했다…가성비 넘치는 간식 맛집 BEST3
- ‘노포 분위기 끝판왕이다’…태국 공주도 반한 종로 맛집 ‘남매집’
- ‘생방송 투데이’ 춘천 낙지볶음 맛집 위치
- “보약이라 불렸는데…” 배추·무 가격 두 배 뛰자 인기 폭발한 ‘한국 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