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리버에게 리트리버 인형을 선물해 줬더니..’내 동생이다개!’

2
리트리버에게 리트리버 인형을 선물해 줬더니..'내 동생이다개!'

사진=tiktok/@golden_blake (이하)

[노트펫] 자신과 똑 닮은 인형을 선물 받자 꼭 껴안고 있는 골든 리트리버의 모습이 네티즌들에게 미소를 선사했습니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 펫츠에서 소개한 이 영상 속 강아지는 ‘블레이크’라는 골든 리트리버인데요.

블레이크는 최근 가구점에서 판매하는 인형을 하나 선물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인형, 자신과 똑같은 골든 리트리버 인형이었습니다.

@golden_blake He loves it 🥹 #cutemoments #ikea #toy #goldenretriever #cuddlebuddy ♬ Little Things – Adrian Berenguer

마치 자신의 쌍둥이를 만난 듯 인형을 꼭 끌어안고 놓지 않는 모습인데요. 정성스럽게 핥아주기까지 합니다.

평소에도 귀여운 모습으로 SNS 팔로워들의 사랑을 받아온 블레이크지만, 이번에는 자신과 똑 닮은 인형과 함께하는 모습으로 더욱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자신의 반려견들도 이 인형을 좋아한다며 적극 추천했는데요. 한 네티즌은 “3대에 걸쳐 우리 집 골든 리트리버들이 이 인형을 가지고 놀았다”고도 말했습니다. 어떤 네티즌은 “우리 집 댕댕이들도 이 인형을 3개나 갖고 있다”고도 하네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