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숙한 세일즈’ 김소연, 연우진에 “성적 판타지 펼치고 싶은 장소는… 침실 VS 야외”

62

JTBC '정숙한 세일즈'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에서 성적 판타지 장소를 묻는 장면이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정숙한 세일즈’ 4회에서 한정숙(김소연 분)의 부탁으로 설문조사를 하게 된 김도현(연우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정숙은 “바쁘시니까 액기스 질문만 골라서 질문할게요”라며 수위 높은 질문들을 시작했다.

한정숙은 “귀하가 성인용품을 구입한다면 꼭 구매해보고 싶은 물품은?”라며 티 팬티 등 성인용품 이름들을 늘어놨고, 도현은 “없습니다”고 대답했다.

이어 한정숙은 “그렇다면 귀하가 성적 판타지를 펼치고픈 장소는 어딥니까? 1번 침실, 2번 욕실, 3번 직장, 4번 바다 등 야외, 5번 기타”라는 질문에 도현은 당황하며 “이걸 꼭 답해야 하는 겁니까?”고 물었다.

이에 한정숙은 “염려하실까봐 말씀드리는데 이 설문은 익명성이 철저히 보장돼요. 어떤 답을 해도 아무도 모른답니다”는 말로 도현을 안심시키려 했으나 도현은 “다 듣고 있으면서 무슨”이라며 황당해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JTBC ‘정숙한 세일즈’ 4회는 전국 5.9%, 수도권 6.5%로 치솟으며 3회 연속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JTBC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는 1992년을 배경으로 한 시골 마을에서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 시스터즈’ 4인방의 자립, 성장, 우정에 관한 드라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