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차가 커지는 환절기에 알레르기 비염 증상이 심해지는 사람이 많다. 코가 간지럽고 쉴 새 없이 흐르는 콧물과 재채기로 일상생활에서 큰 불편을 겪게 된다.

심각한 질환은 아니지만, 삶의 질을 떨어뜨리고 집중력 저하 등으로 사회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다. 방치할 시 축농증, 중이염 등으로 발전할 수 있고 깨끗하지 않은 손으로 코를 파면 세균과 바이러스가 침입해 감기와 독감 등 각종 감염병을 유발할 수 있다.
오늘은 비염, 코막힘, 콧물 증상 개선에 효과적인 아이템 하나를 소개한다.
바로 ‘코힐밤 비연고’다. 롯데백화점에 입점된 연고형 화장품으로 개발에만 약 1년 소요된 제품이다.


막힘과 간지러움, 건조함과 각종 자극으로 불편함을 겪는 코를 위해 백년약방의 삼대비법 처방으로 탄생되었으며, 바르는 순간 시원하고 촉촉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면봉에 코힐밤을 찍어 코 주변과 콧속에 골고루 발라주면 된다. 엄지와 검지로 코뿌리부터 콧등, 콧방울을 지그시 눌러가며 마사지해 주면 더욱 좋다.

숨을 깊게 들여 마시면서 코힐밤의 바람을 느껴보자. 아침, 저녁 코가 막힐 경우 불편감을 해소하고 보습 효과로 비강 속 점막을 보호한다.
진정과 회복에 좋은 한약방 자운고의 원료 ‘자초’, 감기에 끓여 먹는 뿌리 식물 처방에 기반한 ‘3-젠 코힐링 복합체’, 식물 오체(잎, 가지, 씨, 열매, 꽃)를 모두 활용하는 ‘아로마오일 비법’이 모두 담긴 제품으로 비염 증상에 매우 효과적이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는 촉촉한 밤 타입에 간편하게 휴대하며 어느 부위에나 펴 바를 수 있어 좋다.

코 이외에도 벌레에 물려 간지러운 피부 부위, 팔꿈치나 발꿈치, 트거나 갈라진 입술, 건조한 손발톱 등에 사용 가능하다. 깐깐하게 골라서 쓴 자연 성분에 20가지 유해 성분과 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백년약방 삼대비법 코힐밤 비연고는 온라인몰 택샵에서 58% 할인가 18,900원에 득템 가능하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위키사주] 고민해결 오늘의 운세 보러가기
- “냉장고를 부탁해 5년 만에 부활”…반가운 깜짝 소식 떴다
- 일면식도 없는 남의 목에 나무꼬치를 확…술집서 일어난 끔찍한 일
- ‘일주일 새 다방 여성 2명 연이어 살해’ 이영복, 이런 결말 맞았다
- 에이즈와 매독에 걸린 군장병이 이렇게 많다니…
- SSG 랜더스, 37세 선수에게 총액 100억 계약 제안 “많이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