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 살랑 흔들고 있는 강아지들이랑 사이좋게 담 너머 구경하는 꼬마

136

애니멀플래닛호기심 참지 못하고 강아지들이랑 담 너머 구경하는 꼬마의 뒷모습 / reddit

강아지들이랑 함께하는 일상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습니다. 여기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고 있는 강아지들과 사이좋게 담 너머 구경하는 꼬마가 있는데요.

무엇을 구경하고 있길래 이토록 집중하고 있는 것일까. 담 너머로 구경하느라 눈을 떼지 못하는 강아지들과 꼬마 아이의 뒷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무슨 좋은 구경거리라도 있는지 담 너머로 눈을 못 떼는 강아지들과 꼬마 아이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애니멀플래닛호기심 참지 못하고 강아지들이랑 사이좋게 담 너머 구경하는 꼬마 / reddit

이날 꼬마 아이는 강아지들이랑 사이좋게 일렬로 나란히 서서 담벼락 앞에 모여 있었습니다. 강아지들은 연신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고 있었죠.

꼬마 아이는 강아지들 사이에서 아무렇지 않게 동화되어 담 너머 구경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꼬마와 강아지들의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안타깝게도 꼬마 아이와 강아지들의 눈을 사로잡은 것이 무엇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분명한 사실은 이들 조합이 너무 귀엽다는 것.

애니멀플래닛자연스럽게 동화되어 있는 꼬마 아이와 강아지들 모습 / reddit

특히 누가 강아지이고 누가 꼬마인지 구분이 가지 않았는데요.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꼬마의 키가 작았기 때문입니다.

두 발로 서서 담 너머 구경하는 강아지들과 꼬마 아이의 키가 똑같아서 더더욱 귀여움을 배가 시키는 현장인데요. 이질감 없이 자연스러운 이 모습이 귀여울 따름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조합”, “너네 지금 무엇을 보고 있는 거니”, “무엇을 보는지 궁금하다”, “뒷모습 너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1
0
+1
0
+1
0
+1
0
+1
0